본문 바로가기
여행일기/해외여행

인천국제공항 마티나라운지 - 라운지키, 더라운지앱 사용 후기

by 또용 2022. 12. 3.
728x90
반응형

#유럽신혼여행 떠나기 전 #인천국제공항 에서
마티나라운지에 갔다!
남편은 pp카드 발급을 안 받았지만 #더라운지앱 으로 이용할 수 있었고, 나는 sc플러스마일카드에 포함되어 있는 라운지키를 사용했다.

제2터미널에 있는 #마티나라운지 도착!
우리 탑승 게이트 가는 길에 있어서 좋았다.
공항 얼마만이야 진짜...ㅠ.ㅠ
19년 10월에 블라디보스톡 간 이후로 처음이다....
거의 2년 좀 넘게 못 왔었지...ㅜㅜ

왤케 짤똥하게 나와찌ㅋㅋㅋㅋㅋ귀여워
라운지 간다고 신난 남편이에요^^...
원래 오전 9시반 뱅기였는데 11시반으로 지연돼서.. 덕분에(??) 마티나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었다!

더라운지앱은 pp카드 발급을 받지 않은 상태에서도 카드정보만 저장하면 앱으로 이용할 수 있다.
신행 직전에 pp카드 발급 안 한 사실을 깨달았고...
방법이 없나 찾아보다가 발견 ㅎㅎㅎ
근데 지원되지 않는 카드도 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나는 pp카드가 없고 대신 #라운지키 가 포함된 sc플러스마일카드를 이용했다.
라운지키도 지정된 공항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음!!
개이득><... 연 3회, 월1회제한 가능했던거 같다!

마티나라운지 음식 종류들.
다양하고 맛도 괜찮긴 하지만 돈 주고 먹기엔 아까운 느낌!
그래서 라운지는 돈 내고 먹어본 적은 한 번도 없었던거 같다..

비빔밥 종류도 있다!
근데 시간이 얼마 없어서 요건 패스 ㅋㅋㅋㅋ
빨리 라면에 맥주 먹어야하니깐^.^....

따뜻한 국물요리도 있었다.
국물 맞나....? 별로 맛있어보이진 않아서 이것도 먹지 않았다.

디저트류도 다양했지만 우린 패스!
한.. 15분 이용했나?!
시간두 쪼금 부족했다......ㅠㅠ
디저트는 원래 잘 안 먹기도 하고ㅋㅋㅋㅋ

우린 이렇게 먹었다!
남편은 맥주도 한 잔 먹었다ㅋㅋㅋ
약간 피자헛이나 미스터피자 샐러드바 느낌으로ㅋㅋㅋㅋㅋㅋ 넘 배고팠는데ㅜㅜ 맛있었다.
덕분에 배 든든하게 비행기탐!!ㅎㅎ

마지막으로 인천국제공항 제2터미널 마티나라운지
내부 모습!!
아주 넓고 쾌적했다. 깔끔깔끔❣️
하.. 또 해외여행 가구싶다ㅠㅠㅠㅠ
내년엔 라운지키 3번 다 쓰는게 목표다^^!

pp카드 발급 미처 못 하신 분들 더라운지앱 한 번 사용해보세요!ㅎㅎㅎ
pp카드 포함 안 된 항공사 마일리지 카드 사용하시는 분들은 라운지키 혜택 있는지 꼭 확인하시구요><
"라운지키로 이용할게요" 라고 꼭 말씀하셔야합니다!!
라운지 이용 전에 라운지키 사용 가능한지 여부도 확인하셔야합니다~~

인천공항 마티나라운지 후기 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