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꾸미부부/신혼일상

웨딩 DVD 업체 추천 - 매리지버드 (할인정보 포함)

by 또용 2022. 12. 13.
728x90
반응형

오늘은 결혼식 때 예약해서 이용했던 웨딩 DVD업체 소개를 해보려고 한다.

나는 '프딩'이라는 앱에서 여러 업체의 견적을 받고, 각 업체의 특징과 할인정보 등을 최대한 비교해서 계약했다.

 

매리지버드 본식DVD 예약 시 친구추천 정보에

솔솔5528

입력하시면 1만원 할인도 받으실 수 있의 참고하세요!ㅎ.ㅎ

웨딩DVD를 원래는 하지 않으려고 했는데... 아무래도 사진보다는 영상이 더 기억에 남을 것도 같구, 생생하게 그 날을 기억할 수 있을 것 같아서 하기로 다시 결심했다.

게다가 결혼준비 중에 엄마가 갑자기 아프셨어서ㅠ,ㅠ그 때 부모님을 남기기 위해서라도 영상을 꼭꼭 예약해야겠다 싶었다. 그래서 원래는 가성비 좋은 웨딩 DVD 옵션만 찾다가 2인 2캠 옵션으로 마음을 바꿨다. 부모님이 영상에 좀 더 많이 담길 수 있도록!! 한 사람은 우리를 중점으로, 한 사람은 우리가 아닌 부모님을 중심으로 찍어주시길 바랬기 때문이다.

프딩 앱으로 여러가지 웨딩DVD업체를 비교하던 중 눈에 띄던 곳이 바로 매리지버드이다.

매리지버드 : 결혼식 영상 본식DVD 전문 (marriagebud.co.kr)

 

매리지버드 : 결혼식 영상 본식DVD 전문

MARRIAGE BUD 일생의 단 한번뿐인 결혼식 그 모습 그대로 감동과 행복을 정성껏 카메라에 담습니다 시대의 흐름에 따른 영상 트렌드를 쫓기보다 몇 십년이 흐른 뒤에도 촌스럽지 않을 기본에 충실

marriagebud.co.kr

매리지버드 사이트는 위에 참고!

 

웨딩DVD 업체 선정 기준은 몇 가지가 있었다.

첫 번째로는 가격이다. 매리지버드는 할인 이벤트가 굉장히 많았다. 2인 2캠 옵션은 어디 업체든 가격이 비싸기 때문에ㅠㅠ 할인이 많이 되는지가 가장 중요했다.

할인 이벤트는 위에 3가지가 있다!

나는 일요일 예식이었고, 추천인코드도 입력했다. 그리고 상담 당일에 예약 결정하면 5만원 할인이 되는데, 당일 예약을 안 했음에도 불구하고 할인을 해주셨다! 감사합니다아 :) 

그래서 내가 총 할인받은 금액은 9만원이었다! 굉장한 할인이다 ㅎㅎㅎ 좋아좋아~~

http://pf.kakao.com/_Usuhd

 

매리지버드

VDSLR 웨딩영상 전문 업체 매리지버드 입니다.

pf.kakao.com

위 링크는 매리지버드 카카오프로필 링크인데, 여기로 연락을 해서 상담을 받으면 된다.

웨딩 영상 할지 말지 고민들 많이 하시던데.. 나는 개인적으로 하시길 추천!!!

결혼식날 매우매우매우 정신이 없을 것 같구 양가 부모님들 모습도 오래오래 담고 싶고 그 날 다른 곳의 분위기, 다른 사람들의 모습들도 담고 싶었다. 내가 모르던 모습들도 나중에 보고싶어서?!

그래서 2인 2캠 옵션을 선택했다. 우리만 담는게 목적이 아니므로^0^....!

요런식으루 상담할 때 아예 부모님 위주, 신랑신부 위주 비중을 선택할 수도 있어서 아주 좋았다!

여러 웨딩 영상업체 비교해봤지만 요런곳 처음이라 여기에 확 꽂혀버렸다. 왜냐하면 내가 영상 결심한 가장 큰 이유가 부모님 모습을 남기기 위해서이기 때문!ㅎㅎㅎ 저런 세심한 부분까지 상담 시에 말해주는 업체라 더 좋았다. 최대한 요청사항 반영해주신다고 해서 그것도 맘에 들었다!

 

매리지버드를 선택한 또 하나의 이유는 매리지버드에서 찍은 어두운 홀 영상을 봤는데 너무 예뻤다. 다른 사람들의 영상을 봤을 때 어떤지 꼭 확인해보시길!! 본인이 원하는 느낌의 영상인 업체가 분명히 있을거라고 생각한다.

나는 매리지버드의 웨딩DVD 영상 느낌이 딱 좋았다!!>< 가성비 웨딩영상업체 찾는 분들에게도 추천하고 싶은게, 가장 저렴한 옵션은 30만원대로도 가능했었던 것 같다. 모든 할인 적용했을 때!!! 그러니 추천인 코드는 꼭 등록해야겠쥬~~?

 

웨딩DVD 어디서 할지 고민이라면 저는 매리지버드 추천합니댜!!

상품금액 궁금하신 분들은 댓글 주세요 :) !!!

+ 추천인 등록도 하시구 1만원 할인 꼭 챙기세요!!ㅎ.ㅎ

추천인코드 : 솔솔5528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