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꾸미부부/정보공유

CJ더마켓 추천인 코드: DAPM3135 / 5천원 할인받고 추석선물세트 받기

by 또용 2023. 9. 6.
728x90
반응형

오늘은 내가 애용하고있는
CJ더마켓 할인정보를 소개해보려고 한다!
 
CJ더마켓에서 9월 한정적으로
추천인 코드 입력하고 가입하면
가입 즉시 5천원 적립금을제공한다고 한다*_*

추천코드 입력하고 적립금 지급 받아보시길!!ㅎㅎ

마침 9월 마지막주가 추석이니
할인쿠폰받고 더 저렴하게
추석선물세트를 사보시길!!ㅎㅎㅎ
 
아래 친구코드 입력후 가입하면
5천원 적립금을 즉시 받을 수 있다!

DAPM3135

 

내가 CJ더마켓을 쓰는 이유는

더프라임이라는 회원으로 가입했을 때

받는 혜택도 엄청나구

더세페, 땡스투고객, 마켓핫딜 등

기획전이 다양하게 있어서다!

오늘은 들어가보니 더세페 기간이었음!

나도 장 본지 좀 돼서 오늘 온라인 장보기좀 해겠다><

 

더세페는 9/10까지 진행하니까

지금바로 고고!

안그래도 할인율이 엄청난데

5%, 10% 추가할인 쿠폰까지 준다 굿굿ㅎㅎ

아래 링크로 가입하면

신규 가입 시 5,000원 즉시 지급되니

바로 가입해보세요~! ><

 

CJ더마켓 : CJ제일제당 공식몰

햇반, 비비고부터 2천개의 CJ제일제당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CJ더마켓에서 맛있는 경험을 만나보세요!

www.cjthemarket.com

친구코드 직접 입력할 경우에는

아래 코드 입력해주세요! :)

DAPM3135

그리고 내가 또 종종 이용하는 기획전은

요 한정수량 타임특가!

이거 진짜 할인율이 쏠쏠하다.

완전 저렴하게 CJ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어 좋다><

그리고 제가 또 종종 이용하는 기획전은

그리고 곧 추석이 다가오는만큼

추석선물세트 구매 뭘 해야할지 고민이실텐데,

CJ더마켓에서 구매해도 좋을 것 같다!

CJ더마켓 가입 후 앱에서 사전예약 시,

할인과 더불어 쿠폰도 지급되고

경품 추첨 행사도 진행하고 있으니 신청해보기! *_*

 

그리구 내가 또 CJ더마켓을 좋아하는 이유><

더프라임에 가입하면 연회비도 돌려받고,

결제금액 10% 적립 및 매달 할인쿠폰 제공 등

다양한 할인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도대체 할인 혜택이 몇개여.......?

최대할인 먹여서 사면 여기가 젤 저렴한거 같음ㅎㅎ

(내가 비교해보기론!!)

추석선물세트 구매를 CJ더마켓에서 살까

고민중이라, 한 번 둘러봤당.

사전예약 특가 묶음으로도 판매하는데,

요거 그냥 묶음으로 사서 몇개는 선물드리고

몇개는 우리가 써도 개이득일 듯?!

근데 할인혜택 말고도 요로케나

다양한 혜택이 있으니~~

꼭 한 번 둘러보시고, 가입의사가 생기신다면

아래 링크에서 가입하고 5,000원 추가 적립금도

받아보시길 바래요!~~

 

 

CJ더마켓 : CJ제일제당 공식몰

햇반, 비비고부터 2천개의 CJ제일제당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CJ더마켓에서 맛있는 경험을 만나보세요!

www.cjthemarket.com

친구코드 직접 입력 시에는

아래 코드 입력 잊지 마세요! :)

DAPM3135

CJ더마켓 가입하고

추석준비 및 온라인장보기

쎄게 할인 받아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