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꾸미부부/정보공유

OTT 쉐어 사이트 추천 NFXBUS, 할인코드 WRRMPA

by 또용 2024. 2. 20.
728x90
반응형

오늘은 OTT 쉐어 사이트를 소개해보려고 한다.

나는 유튜브를 잘 안 보긴 하는데,, 가끔 필요에 의해 유튜브를 볼 때가 있다. 예를들면 요리하거나 여행계획 세울때?!ㅋㅋㅋㅋㅋ 근데 그럴 때마다 광고가 나오는게 너어무 싫더라^_ㅠ...


근데 또 유튜브 프리미엄 하기엔 너무 비용이 아깝고...,,, 그래서 OTT 쉐어 사이트 찾아보다가 NFXBUS라는 사이트를 알게 됐다. 그래서 유튜브프리미엄 아주 저렴하게 사용중이다 !! :)

그래서 오늘 포스팅에선 내가 사용중인 NBXBUS 소개와 할인코드 정보 알려드리고자 한다.
https://www.nfxbus.com/?uc=T6JAYFVM

 

nfxbus

 

www.nfxbus.com

우선 위 링크로 가입하시고 아래 내용 참고하셔서 할인과 추가 구독 서비스 받아보시길 바람!! >~<

일단 NFXBUS에서 제공하는 OTT 쉐어 가능 목록이다.
넷플릭스, Spotify, 디즈니+, 유튜브프리미엄, HBOmax 요렇게 5가지 제공하고 있다 :)

 

나는 넷플릭스는 이미 지인들과 공유중이고, 디즈니+는 구독해도 사실 잘 안보게 돼서.. 유튜브 프리미엄을 선택했다.

 

그나저나 매월 구독료 실화인가..? 넷플릭스가 월 2.82 달러라니? 게다가 몇개월씩 추가하면 할인과 더불어 보너스 개월수도 받아볼 수 있다니.!!! 진짜진짜 저렴하다.. 진즉 알았으면 아깝게 ott 구독으로 돈 크게크게 쓸 일은 없었을텐데ㅠㅠ... 아쉽지만 지금이라도 알아서 다행이라고 생각중이다ㅎㅎㅎ 

nfxbus 특징 / 장점 목록에 대해 말해보자면 결제 후 바로 상품을 받아볼 수 있다.

나도 유튜브프리미엄 가족초대메일을 바로 받았다!!

 

그리고 요즘 개인정보 이슈가 많은데, SSL인증서로 안전한 환경에서 결제가 가능하다는 점에 안심할 수 있었다.



동일 국가의 사용자를 우선시하여 맵핑해주는 것도 좋았다.

외국계정으로 공유되면 알고리즘과 추천목록 등도 다 다르게 나오는거 아시쥬?

동일국가 사용자를 우선적으로 맵핑해주니그럴 걱정은 없을 것 같음!!



그리고 환불 기간!

1~20일 이내에 환불도 가능하다는 점이 아주 맘에 들었다ㅎㅎㅎ

그리고 사용 중에 혹시나 비밀번호가 변경됐다면 NFXBUS 구독 페이지에 들어가서 비밀번호를 초기화하시면 된다.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우측 아래에 버튼 클릭하셔서 고객센터에 연결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실시간으로 문의를 남길 수도 있고 문의메일도 남길 수 있다!

로그인은 페이스북이나 구글, 카카오톡으로도 가능하다. 저는 카카오톡을 연동하여 OTT 쉐어 사이트에 가입했다.

그럼 이제 할인코드 정보 !!!

 

이미 저렴한 금액대인데,, NFXBUS 할인코드 입력하면 10% 추가할인에다가 보너스 개월수도 받아보실 수 있다는 점!!
이 가격에 이 서비스 실화인가....>.<

6개월 결제 시 1개월 무료 추가, 12개월 결제 시 3개월 무료 추가의 혜택을 추가로 증정해준다 !!! 개이득!!!

 

nfxbus

 

www.nfxbus.com

https://www.nfxbus.com/?uc=T6JAYFVM
만약 아직 가입하지 않았다면 위에 링크로 가입하시면 할인, 보너스까지 챙겨볼 수 있다~~ 할인코드 입력란에는 아래 내용 입력하시면 된다~!!

그리고 호옥시나 이미 가입하신 분이라면,, 초대코드(Discount code)에 아래 코드 입력 !

WRRMPA


할인받기 간단하쥬? 무려 10%나 할인받을 수 있다니 구웃 :) 이미 저렴한데 또 추가할인까지 들어가다니,, 가입하지 않을 이유가 없다고 생각해서 바아로 가입했다ㅋㅋㅋㅋㅋ

지불 방법은 다양하다. 카카오페이, 삼성페이, 신용카드, 페이코, 쓱페이 등 아주 다양함!!

평소에 자주 사용하던 결제수단들이라 더 친숙하고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어서 넘 좋았던 OTT 쉐어 사이트!








유튜브 프리미엄 초대메일을 을받고 초대 수락을 누르면 바로 사용 가능 !!

꺅 저도 이제 유튜브 광고 안 나나온다~~~>.<

별거 아닌데,, 요리 유튜브나 정보성 유튜브 볼 때 광고 안 나오니 넘넘 좋더라....ㅋㅋㅋ



OTT 저렴하게 구독하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에서 OTT 쉐어사이트 NFXBUS 가입해보셔요!

https://www.nfxbus.com/?uc=T6JAYFVM

 

nfxbus

 

www.nfxbus.com

그리고 아래 할인코드도 꼭 입력하셔서 추가 10% 할인 받으시길 바랍니다 :)

WRRMPA

 

이제 OTT도 저렴하게 구독해보세요 :)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