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꾸미부부/정보공유

CJ더마켓 알뜰위크 저렴하게 온라인 장보기, 추천인 코드 DAPM3135

by 또용 2024. 4. 12.
728x90
반응형

오늘은 나의 최애 온라인 장보기 앱인 CJ더마켓 할인행사를 소개해보려고 한다! CJ더마켓 알뜰위크 기간이라 진짜 저렴하게 온라인 장보기 가능>< 나도 오랜만에 CJ더마켓에서 이것저것 냉동, 냉장식품들 쟁여놨다 ㅎㅎ

12시 오픈 99% 쿠폰과 한정수량 타임특가, 200여개 상품 50% 할인까지 할인소식이 가득한 cj더마켓 알뜰위크>< 내가 cj더마켓을 좋아하게된 이유는.. cj제품이 넘 맛있어서다 ㅋㅋㅋㅋㅋ단순.. 근데 할인행사도 엄청 하니까 안 살 이유가 없잖아?! 더세페, 알뜰위크, 땡스투고객 등 여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서 해당 기간에 무조건 무조건 쟁여둬야한다~!

그리고 또 좋은 이유! 친구초대할 때마다 3천원 포인트도 주고, 신규 가입자한테는 5천원 포인트도 줌 ! 나도 5천원 받고 가입까지 했던거 같다ㅋㅋㅋㅋ 할인도 짱짱한데 초대 시마다, 첫 가입자에게도 포인트까지 준다니..! 내가 가입하고 회원가입 포인트 받고~ 친구 추천해서 추천 포인트도 받아보자!
추천 적립금 받는 방법은 아래 링크에서 CJ더마켓에 가입하면 된다.

CJ더마켓 : CJ제일제당 공식몰

햇반, 비비고부터 2천개의 CJ제일제당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CJ더마켓에서 맛있는 경험을 만나보세요!

www.cjthemarket.com


만약 가입 후 추천인 코드를 적고 싶다면 아래 코드 적으면 됨!!

DAPM3135

럭키쿠폰으로 중복할인 10% 쿠폰 받고, 타임특가와 반값특가 구경~~! 내가 CJ더마켓에서 늘 쟁여두는 것들은 주로 정해져있는데, 비비고 만두랑 스팸, 즉석밥, 그리고 치킨, 국, 탕류다!! 그리고 고등어도 존맛탱임... 순살 고등어구이 진짜 전자레인지에 넣고 데우기만 하면 되고, 집에서 냄새도 많이 안나서 내가 넘 좋아하는 반찬임>< 근데 쫄깃탱글 불쭈꾸미 볶음은 처음 보는데 요것도 맛있어보여서 장바구니 담아뒀다 !!

6만원 이상 구매시 10% 할인 가능한 중복쿠폰 받음 !!!!! 그리고 앱 알림신청하면 멤버십고객 10% 무제한 적립에 앱 전용 무료배송 쿠폰, 매일 받는 출첵 적립금까지 모두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지금 알뜰위크 가격으로 나온 CJ더마켓 식품들인데.. 크 진짜 다 맛있어보인다ㅠ 나는 만두 종류별로 사고ㅋㅋㅋㅋ CJ꺼 피자도 맛있어서 시카고피자도 장바구니에 담았다. 그리고 소바바 치킨. 이것도 진짜 꿀이다. 너무 맛있오~~ 시켜먹기는 좀 애매한데 진짜 치킨 한두조각만 딱 먹고싶다 할 때 에어프라이기에 데워먹으면 최고당...!
 
온라인으로 자주 장을 보시는 분들, 맛있는 냉장 냉동 제품 저렴한 가격에 쟁이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CJ더마켓 당장 가입하기! 아래 링크로 가입하고 5000원도 받아보세용~~

CJ더마켓 : CJ제일제당 공식몰

햇반, 비비고부터 2천개의 CJ제일제당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CJ더마켓에서 맛있는 경험을 만나보세요!

www.cjthemarket.com

만약 가입 후 추천인 코드를 적고 싶다면 아래 코드 적으면 됨!!

DAPM3135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