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꾸미부부/정보공유

마켓컬리 추천인 쓰고 적립금받기 / 맛있는 다이어트 식품 추천

by 또용 2024. 4. 27.
728x90
반응형

오늘은 마켓컬리 정보를 써보려한다! 요즘 쿠팡와우멤버십 요금이 오르면서 여러 온라인 쇼핑몰이 쿠팡 이탈회원을 잡기위해 다양한 혜택을 내세우고 있는데, 난 그 중에서 컬리멤버십에 가입했다.

그리고 지금 컬리 멤버스 위크라서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어서 빨리 가입하는게 좋을 것 같음!!

컬리멤버십이 1달에 1,900원인데 3개월 무료로 사용할 수 있게 해주므로 지금 가입해서 3개월 써보고 별로다 싶으면 해지해보는걸 추천한다.

무료배송, 8천원 페이백, ㅊ대 65% 특가 등의 컬리멤버스 혜택을 3개월간 무료로 볼 수 있다니 개이득인듯>< 안 하면 손해잖아?!

게다가 아래 초대링크로 가입하면 5천포인트도 받을 수 있으니 링크 따라가서 가입 후 멤버스위크를 즐겨보길 추천!!

https://we.kurly.com/CFrST5JKrnb

친구 초대 이벤트 5천원 적립금

친구와 나 모두에게 5천원 적립금을 드려요!

we.kurly.com

컬리의 샛별배송을 나는 자주 이용하는데, 밤에 주문해도 다음날 새벽에 배송되니 그게 넘 편한 것 같다.


그리고 컬리멤버십 가입하면 여러가지 쿠폰이 나오는데 롯데시네마1+1, 커피빈1+1 등의 쿠폰이 지급된다. 요것도 아주 쏠쏠함. 쿵푸팬더4랑 범죄의도시4 이거로 보면 딱일듯!!

근데 이 모든 컬리멤버스 혜택을 3개월간 무료로 쓸 수 있다니! 당장 가입하라고 친구들한테도 알려줌ㅋㅋㅋㅋㅋ

계란특가, 멤버스특가 등 쿠폰만 주는게 아니라 멤버십 가입자들만 구매할 수 있는 할인 상품들도 다수 있으니 참고하면 좋을 것 같다.

지금 컬리멤버스에게는 주방용품 한정 5천원 할인쿠폰과 퍼플박스 구매시 70% 할인쿠폰도 제공함!!

심지어 컬리상품권도 3프로 할인된 금액에 구매 가능하다!! 어차피 온라인으로 장 볼거라면 컬리상품권 할인금액으로 구매하고 또 다른 할인쿠폰까지 먹여서 구매하면 이중할인이 되니 저렴한 금액으로 살 수 있을거 같다><

게다가 친구추천으로 가입 시 5천원 받을 수 있으니 지금 당장 아래 링크로 가입해야한당!
https://we.kurly.com/CFrST5JKrnb

친구 초대 이벤트 5천원 적립금

친구와 나 모두에게 5천원 적립금을 드려요!

we.kurly.com

가입 후 추천인 입력이 불가하므로 위에 링크로 가입해야 5천포인트를 받아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내가 지인짜 좋아하는 마켓컬리 다이어트식품 소개!!!! 내가 여러 닭가슴살 먹어봤지만 이게 젤 맛있음.. 걍 치킨같고 퍽퍽한게 덜해서 진짜 맛있다ㅠㅠ

탄단지 소스 흠뻑빠진 닭가슴살 5종인데, 앙념치킨맛을 가장 추천한다. 다른 맛도 다 맛있지만 이게 최고임🩷🩷

그리고 닭가슴살 곤약볶음밥이다!!! 이거 깍두기볶음밥 존맛탱임ㅠㅠㅠ 곤약밥이라 그냥 밥보다는 칼로리도 훨씬 적고 포만감도 꽤 오래간다. 진짜 깍두기볶음밥 맛 나서 안 질리고 먹었던 다이어트식품 중 하나인듯ㅋㅋㅋ

위 2개 제품은 마켓컬리에만 팔아서 주기적으로 사서 쟁여두는 중이다ㅎㅎㅎ 친구한테 추천받아 샀는데 나도 추천하고 다님ㅋㅋㅋㅋㅋ

https://we.kurly.com/CFrST5JKrnb

친구 초대 이벤트 5천원 적립금

친구와 나 모두에게 5천원 적립금을 드려요!

we.kurly.com

암튼 컬리 멤버스위크 끝나기 전에 꼭 위 링크로 들어가서 가입하고 적립금 받고 할인까지 알뜰하게 챙겨가시길 바라면서 이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