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꾸미부부/영화얘기

용산 CGV 아이맥스 맨 끝좌석 후기 (M44,M45) 스포×, 아바타 쿠키?

by 또용 2023. 1. 21.
728x90
반응형

오늘은 어제 밤에 보기 시작해서 오늘 새벽까지 보고 온 아바타2:물의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한다ㅋㅋㅋㅋ
영화후기라기 보다는.. 아이맥스 좌석에 대해?! 남겨두려구! 나도 나중에 기억하려면ㅋㅋ헤헤

아이맥스에서 보려고 개봉한지 꽤 된 지금에야 보고 왔다ㅠㅠ
맨날 예매 해야지! 해놓고 12시 넘어서 까먹고 못 하고... 예매하려고 보면 앞자리들만 남아있어서 기다리고 또 기다렸다.

드디어 자정 좀 넘어서 생각이 나서 들어가보니 역시나 가운데는 꽉 차있었고ㅠㅠ 양 끝쪽에는 그래도 뒷좌석이 남아있었다. 그래서 냉큼 예매함!!! 앞자리는 싫고, 측면이라도 뒷자리면 좀 괜찮겠지 싶어서 예매했다. M44, M45 좌석!!!

밤 10시 50분 영화라서 10시쯤 집에서 출발했다. 용산은 주차장 복잡하니깐^^.....
저 멀리 용산 CGV가 보이는데.. 누가보면 어제 눈 온줄 알겠네ㅋㅋㅋㅋㅋㅋ 세차좀 해야겠다 여보야...ㅎ.ㅎ...
무튼 달 주차장이 아이맥스 주차 명당이라고들 하시던데,, 우리가 들어가는 입구 쪽에서는 해, 별 주차장만 보여서ㅠㅠ
그냥 해 주차장에 주차를 했다.

용산 CGV 아이맥스는 6층이다!
그러나 심야영화의 경우엔 6층 출구를 막아둔다는 후기를 어디서 봐가지구 4층에 주차했다. 실제로 막아두는지는 모르겠음...ㅜ,ㅜ 주차는 우리가 했던 4층 매장입구 쪽에 해도 괜찮았다.

그래도 주차장에서 영화관까지 거리가 좀 되니까 좀 여유롭게 가길 추천!

오랜만에 영화관 데이트기도 하고, 무려 3시간 넘게 영화를 봐야하기 때문에 심심하지 않도록^^.. 팝콘과 콜라도 샀다. 원래 팝콘 진짜 안 먹는 편인데ㅋㅋㅋㅋ 3시간은 심심할거 가탕서 호호

첨 주문해본 시그니처 카라멜&치즈 팝콘!!!!
요거 아주 존맛탱이다!!! 치즈맛 진짜 넘 맛있음 ㅠㅠㅠ
카라멜은 역시나 넘 달긴 한데,, 치즈맛이랑 같이 먹으면 단짠 맛이 역시 조화롭다.

반응형

새해라고 요런 귀여운 파코니의 포춘쿠키도 같이 주신다.
파코니 인스타그램 팔로우하고 DM으로 포춘쿠키 인증하면 파코니 한정판 이모티콘이랑 선착순 서프라이즈 선물 증정한다고 한다ㅋㅋㅋㅋ 너무 귀여웡... 그래서 팔로우하고 디엠 보내봤당~~ 선물 남아있으려낭*_*..

나는.. 이시간에 사람이 이렇게 많다는게 너무 놀라웠다....ㅎㅎㅎ
근데 생각해보니 설 연휴의 시작이더라!
그러니 다들 여유롭게 새벽까지 영화보러 나왔구나 싶었다.

드디어 아이맥스 M열 끝좌석 후기!!
우리는 스크린을 바라보고 오른쪽 측면에 앉았다.

광고 나올 때 스크린이 많이 휘어보여 살짝 아쉬웠는데, 영화가 시작하고 나니까 3D여서 그런가..?? 좀 더 괜찮아진 느낌?!
근데 M열인게 쪼금 아쉬웠다. K열 정도가 딱 정면인 것 같고, 우리는 약간 내려다보는 느낌??? 아주 살짝이지만!

아이맥스 끝자리의 아쉬웠던 점은 3D안경이다ㅜㅜ 음.. 이게 뭐랄까 좌석이 좀 스크린쪽으로 틀어져있긴 하지만, 그래도 완전 정면을 바라보는 느낌이 아니라서 그런지.. 뭔가 오른쪽 알이 살짝 뿌옇게(?) 보였다.

뭐가 묻었나 싶어서 옷으로 닦아봐도 그대로였고.. 고개를 돌려서 보니 덜한 것 같았다. 결론은 살짝 곁눈으로 보게 돼서 뿌옇게 보인듯...?!! 내 안경만 그런 걸수도 있지만...ㅜ_ㅜ

확실히 가운데자리가 좋긴 좋을 것 같다.............!!
그래도 앞자리 중앙보단 뒷자리 측면이 나을듯!!!

캬 사람 많다...!!!
새벽 2시반에 끝나는 영화였는데..!

오랜만의 영화관에 오랜만의 3D영화라ㅋㅋㅋㅋㅋㅋ 안경끼고 사진도 찍어줘야쥬~~

짧게 아바타 후기도 남겨보자면....... 난 너무 좋았다!!!
호불호가 좀 갈린다고는 하던데,, 영상이 미쳤구 일단...ㅜㅜ 난 스토리도 좋았다..! 조금이지만 눈물도 났으니ㅋㅋㅋㅋ
근데 1편이 잘 기억이 안 나서ㅋㅋㅋㅋ 1편도 다시 봐야겠다고 생각했다.

나는 엄청 몰입해서 봤는지, 2시반에 나왔는데 졸리지가 않아서 잘 때 힘들었다...ㅋㅋㅋㅋㅋ
아, 아바타2 물의길에는 쿠키가 없어서 기다리지 않고 나왔다! 참고!
아이맥스 끝자리라 아쉽긴 했지만.. 뒷쪽이라 나름 괜찮았다고 생각한다! 왜냐면 앞자리에서 보신 분들이 화장실에서 하는 얘길 들었는데, 어지러웠다고 했다. 난 어지럽진 않았음!

나의 개인적인 의견으론,
중앙 앞자리보다는 사이드 뒷 자리가 나을 것 같다!~~~
설 연휴 내에 아바타 1편 다시 봐야지~~!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