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꾸미부부/맛집뿌시기

노량진수산시장 대방어 찐맛집, 단골 횟집 해태기아 강추!!

by 또용 2023. 1. 8.
728x90
반응형

어제는 아버님 생신 기념으로 시댁에서 저녁식사를 하기로 했다. 그래서 노량진수산시장에서 대방어 회를 사가기로><

아버님 어머님 시동생 그리고 우리까지 총 다섯명이 먹을거기 때문에 대방어, 모듬회 소자 요렇게 주문했다.

노량진 해태기아는 나의 오랜 단골집이라, 네이버예약 후 사장님께 미리 말씀드리고 갔다!

워후 역시나 주말엔 사람이 북적북적한 노량진 수산시장.

연말에 왔을때 초장집에 자리가 없어서 8명이서 비좁은 자리에 낑겨 방어회에 쏘주를 마셨었는데,,, 새해에도 인기가 좋더라!

서울에서 회 먹을거면 역시 노량진 수산시장이지...❣️
지금 집이랑 수산시장이 가까워서 얼마나 좋은지><
예전보다 훨씬 자주 온다!ㅋㅋㅋㅋ

해태기아 도착! 저녁식사에 맞춰 가야했기 때문에 4시 반에 가지러 갔다. 4시반이라 아직 저녁시간도 아닌데 이러케 사람이 많은거였다^^...

해태기아 사장님께서도 계속 전화하시는거 보니 오늘도 역시 주문이 많았던거 같다ㅎㅎㅎ 역시 인기쟁이~~

회도 싱싱하구 양도 미침...ㅎㅎ 게다가 사장님까지 넘 친절하고 정겨우셔서 자꾸 여기만 가게 되는 것 같다!

역시 겨울철이니 방어 모듬회가 있고~~~
그냥 모듬회가 있다! 근데 그냥 모듬회 아니고 고급! 모듬회이다 ㅎㅎㅎ

평소엔 고급모듬회를 주문하는데, 어젠 대방어랑 고급모듬회랑 하나씩 주문했다 후후 진짜 어제는 회 파티였다~~~♡-♡

어머님 아버님도 좋아하셨다!!><

이게 모듬회!! 이게 2인이라니.. 말이 안 된다.. 양이 역시 미침ㅎㅎㅎ 증말 이거 둘이 먹다가 맨날 남아서 다음날 먹고 초밥도 만들어먹고 이랬음ㅋㅋㅋㅋㅋㅋ

가는데 시간이 좀 걸린다고 말씀드리니 이렇게 보냉팩에 담아주셨다*_* 역시 사장님 센스 최고❤️❤️

보냉팩에 아이스팩까지><
덕분에 대방어랑 모듬회의 싱싱함을 유지하며 갈 수 있었다.

모듬회랑 대방어 회 두 개를 주문하니, 요런 봉다리가 두 개나 나왔다.

노량진수산시장은 주차 사전정산기가 있어서 편하다!
근데 한 가지 팁들 드리자면, 포장할 경우엔 미리 주문하고가서 바로 받아오는게 좋다!

그러면 회차로 쳐서 주차요금을 안 내도 된다ㅎㅎ
30분인가 1시간은 주차요금 0원임!!
그래서 우리는 정산할 필요가 없이 바로 나왔다.

우리시장 빠른배송 앱이라는게 새로 생겼나보다. 요걸로 주문하면 배송비가 저렴해진다고 하니 참고!
나중에 써보려구 기억용으로 찍어왔다ㅎㅎㅎ

시댁에 도착해서 회를 셋팅하기 시작했다!

요게 바로 노량진 대방어 회다. 해태기아는.. 진짜 방어회 맛집이다!!!>< 내 단골집이어서가 아니라,, 진심 리얼.. 내 단골집이니 친구들이나 가족들이랑 종종 해태기아 회를 먹는데 다들 횟감이 남다르다구 했음!! 역시 회는 수산물시장이라면서ㅎㅎㅎ헿 이번에도 역시 다들 좋아하셨다><

나만 느끼는 노량진 수산시장 맛집이 아님ㅎㅎㅎ 가족들도 친구들도 인정한 횟집!*_*

반응형

요건 모듬회! 우리가 평소 먹던 퍼펙트 모듬회이다.
참돔, 연어, 광어, 우럭 다 들어있다.
횟감 두께도 적당히 두툼해서 식감마저 미쳤다...
이건 방어도 마찬가지^^!

방어만 시키면 초큼 느끼할 것 같아서 일반 모듬회랑 같이 주문한건데, 아주 탁월한 선택이었던거 같다ㅎㅎㅎ
햐 보기만해도 마음까지 푸짐해지는 느낌..!!!

그리고 이것은!!! 우리가 신혼여행 다녀오면서 아버님께 선물로 드렸던 위스키다><
아버님 드시라고 선물 드렸던건데ㅜㅜ 우리랑 같이 먹자고 하셔서 우리도 맛을 보았다><!!!

로얄살루트 라는 위스키인데, 샷으로 먹을 때조차도 목넘김이 최고다....!!!! 진짜 부드러움,,, 존맛탱.... 위스키..너.. 맛있구나?!!!
Royal Salute는 스코틀랜드 스페이사이드에 있는 Strathisla Distillery의 Chivas Brothers Ltd에서 생산하고 병입하는 고급 블렌디드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라고 한다!

넘 맘에들어서,, 올해 해외여행 갈 때 또 한 번 사올까 싶다*_*

상이 점점 차려지는 중ㅎㅎㅎ
다시 봐도 군침돈다....! 회가 진짜 많아서 역시나 다 먹지 못했다*_*....
남으면 회덮밥 해드신다구 해서 일부는 냉동실에 넣어놨다!!

다음은 매운탕~~
매운탕거리도 잔뜩 주셨다!!!

어머님께서 무우랑 쑥갓, 콩나물 사다가 먼저 국물부터 우려내고 계셨다ㅠㅠ 크.. 역시 어머님 최고 짱짱><
추가 재료들을 넣으니, 확실히 맛이 풍부해졌다!
노량진 수산시장 맛집은 매운탕거리도 듬뿍 주셔서 넘 좋다*_*

이제 회를 먹을 차례! 역시 방어는 김에 방어회, 무순 올려서 먹어야 제맛이지><
쌈도 가끔 싸먹구~~ 김에도 싸먹구 ㅎㅎㅎ 넘 맛있었다*_*
역시 노량진 맛집은 해태기아당~~~ 싱싱한 회 한 접시 뜨려고 찾고 계신다면 노량진 해태기아 강추!!ㅎㅎ

노량진 수산시장에서 방어회 맛집은 1층 남2문 옆에 활어 33호로 가시면 됩니다아~~



(모듬회는 내돈내산, 대방어회는 협찬!)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