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꾸미부부/맛집뿌시기

신설동 맛집, 회식장소로 추천! 박가부대 - 곱도리탕 역시 존맛탱!

by 또용 2023. 5. 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신설동 회식장소로 딱 좋은 맛집 소개해볼게요!

그제 파트 분들이랑 신나게 달렸거든요....하핳

매일 점심에만 가보던 박가부대에서 곱도리탕을 출시했대서

야근 마치고 다녀와봤습니다 ㅎ.ㅎ!!

박가부대 도착!!

보통 점심에 요기와서 부대찌개 아니면 닭갈비 먹곤 했는데,

곱도리탕을 출시했다고 하시더라구요.

요건 아주 한참 전에 들은 얘기에요ㅋㅋㅋㅋ

근데 드디어어어 먹어보러 신설동 맛집 찾아감!

이날 날씨가 좋았어서 밖에서 먹으면 좋겠다~~

싶었는데 야외 테이블도 있더라구요.

하지만 저희는 5명이라서 안으로 들어갔어요.

신설동 맛집 메뉴판이에요.

닭갈비, 부대찌개 뿐만 아니라 다양한 메뉴가 있쥬?

저희는 원래 먹기로 했던 한우곱도리탕을 주문했어요.

대자가 43,000원이네용!

5인이니 일단 대자 주문하고 추가 사리를 주문하기로 했어요.

그리고 주종은 당연 소주~~~><

첫 잔은 쏘맥!ㅋㅋㅋㅋㅋ

주문하자마자 나온 곱도리탕이에요.

콩나물 많이 들어있어서 넘 좋음!!ㅎㅎㅎ

대창 뿐만 아니라 닭갈비도 초큼 들어있더라구요.

떡사리도 잔뜩 넣어주심><

자작하게 끓여줍니당~~~

처음에 좀 묽네? 싶어서 좀 더 끓였는데,,

묽어보여도 맛은 진하더라구요!!!

우동면이랑 떡이 익기 전에는 콩나물만 우선 건져 먹어봤는데

넘 맛있음...........ㅠㅠㅠㅠ 진짜 국물 미쳤어요...

 

여기 닭갈비도 맛있는데, 곱도리탕 때문에

저녁에도 자주 오게 될 것만 같은 느낌..?!ㅋㅋㅋㅋㅋ

그리구 계란말이도 하나 주문했어요.

왕 계란말이가 나왔어요ㅋㅋㅋㅋㅋ

요건 9,000원이에요! 왕 두툼하고 큼직해서 가성비 괜찮았어용ㅎㅎㅎ

계란말이야 뭐 늘 맛있조><

그리구 신설동 맛집 곱도리탕에 들어있는 대창!!

크... 운동하구 식단한다면서.. 술 마실때면 새까맣게 잊어버리는 내자신.....너무싫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세상엔 왜이리 맛있는게 많을까용^_ㅠ........

 

대창은.. 다들 아는 그 맛이에요..

그냥 존맛탱..........ㅎㅎㅎ

국물이랑 같이 먹으면 핵꿀맛이에오...*_*

그리구 대창사리를 하나만 추가했어요.

왜냐! 밥을 먹어야하니까는ㅋㅋㅋㅋ

 

대창사리 8,000원인데...! 하나에 천원이네용ㅋㅋㅋㅋㅋ

보고 살짝 충격 받았지만...!! 맛있으니 뭐....ㅎㅎㅎㅎ

사리두 넣고 푸욱 끓여줘요~~

사이좋게 한, 두개씩 나눠먹고ㅋㅋㅋㅋㅋ

콩나물이 모자라서 아쉽던 차에.. 더 가져다주셨어요!!

콩나물은 말씀드리면 더 주시나보더라구용ㅎㅎㅎ헤헤

저희한텐 먼저 물어봐주셨어용ㅋㅋㅋㅋ

감쟈합니다~~

우동사리도 하나 추가하고~~

얼른 익어라아~~

저 원래 우동면 별로 안 좋아하는데,,

신설동 맛집 곱도리탕에는 우동면이 아주 잘 어울리더라구요!!

그리고 마지막으루 대망의 볶음밥을 주문했습니다><

요게 2인분이에요. 양 적당했어요!!!

2차도 가야하므로 즉당히 마무리하고 일어나기루ㅋㅋㅋㅋ

곱도리탕 남은건 좀 건져내구ㅎㅎㅎ

밥이랑 재료들을 넣어 볶아주십니당~~~

노릇~~하게 구워서 한 술 뜨니ㅜㅜ 넘 맛있어요..

역시 마무리는 볶음밥이지..!!!!

여기 신설동 점심 맛집으로만 생각했는데,

저녁에도 오기 좋을 것 같아요!!!*_*

앞으로 종종 찾게 될 것 같은 박가부대 곱도리탕><

신설동 회식장소로 추천합니당!!ㅎ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