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꾸미부부/맛집뿌시기

종로 맛집 호랑이도삭면, 시원한 국물이 일품

by 또용 2023. 4. 30.
728x90
반응형

오늘은 지난주 평일 점심에 다녀온 종로 맛집 소개해보려고 한다.

학교 후배이자 회사 후배인 ㅇㅈ랑 함께 종로 맛집 호랑이 도삭면에 다녀왔다.

아주 오랜만에 을지로로 출근해서 보니까 바뀐 가게가 좀 있었ㅇ-ㅇ..

#호랑이도삭면 도 그 중 하나!

원래 내가 좋아하던 카페였는데,, 사라지구 그 자리에 새로운 종로 맛집이 생겼다.

그래서 호기심이 생겨 방문하게 됨!!!><

아주 인기 맛집이었다. 금세 자리가 꽉 차고 웨이팅이 생겼다.

호랑이 도삭면은 2층으로 되어있는데, 인테리어가 굉장히 예뻤다.

음.. 무슨 느낌이라고 말하긴 어렵지만, 아무튼 예뻤음!!ㅋㅋㅋㅋ

물병, 물잔까지도 느낌 충만했던 종로 맛집이었다><

우리는 11시 30분 전에 도착해서 그런지,, 다행히 웨이팅은 하지 않았다.

주문은 각 테이블에 있는 태블릿으로 하면 된다.

직원을 따로 부르지 않아도 주문할 수 있어 편함!!!

호랑이 도삭면은 메뉴가 굉장히 많았다.

우리는 점심이기 때문에 면 2개랑 사이드메뉴를 주문하기로 했다!!ㅎ.ㅎ

호랑이 도삭면에서는 영수증리뷰를 하면 영화티켓도 주신다고 한다*_*

요즘 사실 영화관을 잘 안 가긴 하지만... 가끔 보고싶은 영화가 있긴 하거든요!!

근데,, 너무 비쌈. 진짜.............. 내 월급 빼고 다 올랐나봐^_ㅠ.....

그래서 영수증리뷰 하고 영화티켓 받으면 개이득일듯!!~~

아! 우리는 음료도 2개 주문했다. 사이다랑 홍차..? 무슨 티였는데.. 아무튼

ㅇㅈ이가 티를 주문하고, 나는 사이다 주문했다.

그리고 ㅇㅈ이가 시킨 우육도삭면이 먼저 나왔다.

우육면과 유사하지만, 면이 다른 느낌이랄까?!

도삭면이 대체 뭔가 했더니, 밀가루 반죽을 칼로 썰어서 면을 만드는 것 같았다.

가게 1층 앞에서 보면 도삭면 만드는 과정도 볼 수 있음!!!

뭔가 신기해서 한 번쯤 먹어보고 싶을 것 같음ㅋㅋㅋㅋ

그리고 내가 주문한 곱창 도삭면!!!!><

크.. 나는 곱창을 진짜 사랑한댜,,, 그래서 곱창 들어있는 도삭면을 한 번 주문해봤는데,, 넘 잘했다고 생각함!!!

내스타일은 우육면보단 곱창면이었다 >.<

 

곱창 진짜 꼬소하구.. 쫄깃함!! 그리고 양도 꽤나 많구~~~

토핑만 양이 많은게 아니라 그냥 곱창도삭면 메뉴 자체가 양이 많았음.

우육도삭면도 마찬가지!!

그리고 우리가 추가로 주문한 샤오롱바오. 4피스가 한 세트로 나온다.

샤오롱바오 진짜 오랜만... ㅠㅠ 오랜만에 보니까 홍콩 다시 가고 싶고 그르네~~~

홍콩여행 갔을 땐 그렇게 덥고 습해서 싫어하더니ㅋㅋㅋㅋㅋ역시 기억은 미화된다^^....

호랑이 도삭면의 육즙팡팡 샤오롱바오><

진짜 육즙 가득이다ㅠㅠㅠㅠ

육즙을 0.000001도 놓치고 싶지 않았지만...

만두피(?)가 뜯어져서 육즙 탈출....ㅠㅠ

그래도 아래 호일이 있어서 탈출한 육즙을 되찾을 수 있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가 주문한 종로 맛집 전체 메뉴샷!

우육도삭면이랑 곱창도삭면은 국물은 거의 같고,

토핑만 다르다고 생각하면 될 것 같다.

 

호랑이 도삭면 방문할 일 있으시다면,

메뉴 주문할 떄 참고하시길!!

도삭면은 요렇게 생겼다!~~~

약간 칼제비 느낌!!

수제비인듯 칼국수인듯한 느낌이랄까..?

 

엄청 쫄깃하고 맛있었따*_*

그리고 국물은 우육면이랑 비슷함ㅋㅋㅋㅋ

짭쪼롬하면서 아주 살짝 얼큰한 것이

해장 메뉴로도 아주 딱일 것 같다^^

후루룩쩝쩝 신나게 먹고나서 커피마시러 고우!!~

나오는 길에 종로 맛집 호랑이도삭면 원산지 표기판이 있어서 찍어와봤다.

거의다 국내산이라서 굿굿!!ㅎ.ㅎ

 

ㅇㅈ이 덕분에 종로 맛집 하나 더 득템(?)!!!! ><

종각역 근처에서 점심 맛집 찾고있다면 호랑이도삭면 한 번 방문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