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꾸미부부/맛집뿌시기

도봉구 맛집, 게장 무한리필 옹기꽃게장🦀

by 또용 2019. 7. 1.
728x90
반응형

지난 주말, 갑자기 간장게장이 확 땡겼다!
어디서 먹을까 여기저기 고민하다가.. 평소에 자주 갔던 홍익게장 말고 다른 게장 집을 가보고 싶었다ㅎㅎㅎ

무한리필 말고 그냥 간장게장 집에 가려다가.. 푸짐하게 먹고 싶어서 무한리필 집으로 결정!!

용이랑 함께 가기로 한 곳은 도봉 간장게장 무한리필 맛집 옹기꽃게장 이다ㅎ_ㅎ
두구두구두구

아침도 안 먹고 만나서ㅋㅋㅋㅋㅋㅋ 한껏 들떠서 갔다..😃

옹기꽃게장 외관이다! 일단 첫 느낌은 깔끔하당ㅎㅎㅎ

밖에 앉아서 대기할 곳도 있구 좋아좋아~ 다행스럽게도 우리가 갔을 땐 대기가 없었다! 마지막 남은 두 자리 겟!!!💜

net.daum.android.tistoryapp_20190701232311_1_rotate.jpeg
다운로드
앉자마자 사장님께서 무한리필로 드릴까요~? 하셔서 바로 주문할 수 있었다ㅋㅋㅋ

게장 무한리필 2인!! 한상차림두 있다. 그치만 저희는 많이 먹을 각오를 하고 와서요.......^^!

 

게장 무한리필은 1인 18500원 (간장게장 & 양념게장 + 새우 1인 1마리 포함)

게장 한상차림은 1인 13500원이다 



기본 찬도 심플하지만 다 맛있었다👍

쪼기 날치알은 다 먹으면 추가비용 내고 추가해야 함! 다른 반찬은 계속 주신다ㅎㅎㅎ

김 위에 밥 얹고 게장 속살 얹고 날치알 올려 먹으면.... 증말 넘 맛있당❤💙💛💜💚
또 먹구 싶어라...
요 국도 맛있었다! 시래기국ㅋㅋㅋㅋ
ㅉㅏ잔 주문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내사랑 간장게장 등장했다!!! 간장새우는 1인 1마리씩만 제공된다ㅎㅎㅎ 물론 추가 주문도 가능~~
크기가 작아서 살이 별로 없을 줄 알았는데 웬걸ㅋㅋㅋㅋㅋ 살이 꽉차있다.!! 본격적으로 장갑 끼고 반 잘라낸 꽃게 몸통을 눌러 살을 밥 위에 얹어 놓는당ㅎㅎㅎ(이렇게 말하니 좀 잔인하구만ㅠㅠㅠㅠ)
그리고 용이가 만들어준 게딱지 밥!!! 리필할 때는 안주시고 첫 접시(?)에만 나온다 진짜....너무 맛있었다ㅠㅠㅠ
용이 칭찬해~~~❤

그리고 양념게장! 나는 양념게장보다 간장게장을 더더더더더 좋아해서 그런지ㅋㅋㅋㅋㅋㅋㅋ 양념게장은 딱히 비중있게 찍지 않았나보다.... 양념게장아 미안해....ㅋㅋㅋㅋㅋㅋ 사진이 별로 없구나ㅠ-ㅠ..!


역시 간장게장과 양념게장은 밥도둑이다.. 둘이서 밥 세공기 클리어ㅋㅋㅋㅋㅋㅋㅋ 배고팠구나 우리^^.....

게장 리필도 사장님이 돌아다니시면서 수시로 해주셔서 너무 편하고 좋았다!
리필할 때 눈치도 안보이구ㅎㅎ 하지만 음식물 쓰레기는 안남기는게 좋으니 못 먹겠으면 괜찮다고 말씀드리는게 좋다! 우리는 딱 받은만큼 다 먹구 나왔다 뿌듯ㅋㅋㅋㅋ

나오면서 메뉴판을 찍어봤당 우리가 들어갈 땐 막 손님들이 들어오더니 우리가 오래 먹긴 먹었나보다...ㅋㅋㅋㅋㅋㅋ 시간제한이 1시간 반이었는데... 2시에 갔으니ㅋㅋㅋㅋ

계산하면서 보니 간장게장이나 양념게장만 파는게 아니라 메밀전병이랑 애기들을 위한 짜장밥도 준비되어 있나보다!ㅎㅎㅎ 그리고 낚시줄이 나올 수도 있다는 문구가 있었는데 나는 저어언혀 나오지 않았다ㅎㅎ!

무한리필인데 무한리필같지 않은 간장게장 집.

도봉산 근처 옹기꽃게장 강추입니다!!😆
간만의 간장게장 시도 성공!!!!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