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꾸미부부/맛집뿌시기

영등포 갈비 맛집 - 지푸라기로 초벌해주는, 짚탄갈비

by 또용 2023. 5. 23.
728x90
반응형

오늘은 회사겸 학교 후배를 영등포에서 만났다!
요즘 일태기가 아주 심하게 와서..ㅎㅎ
아니 인태기라고 해야하나.. 인생권태기ㅋㅋㅋㅋㅋ
그래서 기분전환좀 할 겸 약속을 잡았다!!

뭘 먹을까 영등포 골목곡목을 돌아다니다가
지푸라기로 초벌을 해준다는게 조아서 짚탄갈비로 들어갔다. 다행히 둘 다 갈비를 좋아해서ㅋㅋㅋㅋ

영등포 갈비 맛집 메뉴판!
우리는 원래 계획대로 돼지포갈비를 2인 주문했다.
1인분에 250g !!
얼매나 맛있을까.. 배고파서 더 기대함ㅋㅋㅋㅋ

영등포 맛집의 식사 메뉴다.
이 칭구가 곧 결혼을 하기도 하구ㅋㅋㅋ 나는 다이어트좀^^... 해야해서ㅋㅋㅋㅋㅋ 식사는 패스하기로ㅋㅋㅋ
그리고 우리가 웬일로 술을 안 시켰다!!
크 장하다 장해~~~

짚탄갈비의 반찬들이다.
어쩜 이렇게 다 맛있는지><...
특히 간장새우... 존맛... 밥 한 그릇 뚝딱 하고픈 맛이었다ㅋㅋㅋㅋㅋ 다행히 짜지 않아서 밥 없이도 후루룩 머금ㅎㅎ

깻잎장아찌랑 파절이, 갓김치도 짱맛!!
고기랑 아주 잘 어울리는 찬들이었다><

영등포 고기집 내부 분위기도 좋았다.
맛도 좋구 분위기도 괜찮구 나중에 남편이랑 오기도 좋을듯ㅋㅋㅋㅋㅋ

월요일 저녁인데도 꽤나 사람이 많았다.
고만큼 맛있단거겠지?!!

짚탄갈비는 특이하게 테이블들 사이에 통로가 있고 그 통로가 주방이랑 이어져있다.
동선 왕 편할 것 같음!!!
그리구 그 통로에 앞접시나 물티슈 같은 것들이 놓여져있었다. 요런 구조는 첨봐서 싱기ㅋㅋㅋ

드뎌 나온 돼지포갈비><!!!!
고기 때깔 너무 조으다...💜 다시봐도 군침도는 비쥬얼ㅋㅋㅋㅋ헤헿

버섯이랑 같이 굽굽!
근데 양이 막 많은 것 같지는 않았다ㅠㅠ 아마 뼈무게 때문이겠지....!? 그리고 우리가 식사나 술도 없이 고기만 먹어서 그런 것 같당ㅋㅋㅋㅋ

야무지게 쌈도 싸먹구!!

그냥 파절이랑 같이도 막구 ㅎ.ㅎ

요렇게 깻잎짱아찌로 돌돌 말아 먹는게 젤 맛있어요!!@.@ 여기 진짜 영등포 갈비 맛집인듯💜❤️💜❤️

나중엔 술 한 잔 걸치러 가야겠다!!!☺️☺️
영등포 맛집 리뷰 끄읏!!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