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꾸미부부/맛집뿌시기

노량진 맛집 해태기아 물회 존맛탱... 더운 여름에 찰떡!

by 또용 2023. 6. 3.
728x90
반응형

오늘은 나의 단골집! 노량진 맛집 해태기아에 다녀왔다. 오늘 저녁 회에 쏘주 한 잔 하고파서 노량진 수산시장엘 갔다!

노량진 맛집 해태기아는 활어-033호 !!
남2문에서 제일 가깝다:)

노량진 맛집 메뉴판!!
원래 회만 판매하셨는데 올해 첨으로 노량진 물회를 출시하셨다고 한다.

그래서 우리는 회도, 물회도 같이 먹을 수 있는 물회 스페셜 메뉴를 주문하기로 했다.

꼬시래기(물회) 스페셜 픽!!
지난번엔 물회만 먹었는데 회까지 세트로도 판매하시더라:) 용이가 회도 먹고싶대서 요걸루 선택함ㅎㅎ

노량진 맛집에서는 물회에 추가메뉴를 더해서 세트메뉴로 즐길 수도 있어요><
넘 좋지 않나유?! 곁들이는 세트 회메뉴나 사리까지 내가 선택할 수 있다니ㅎㅎㅎ

내 취향대로 골라서 세트를 만들 수 있으니 더 좋았던 것 같다ㅎㅎㅎㅎ

노량진 해태기아는 이름 그대로 해태기아 유니폼을 입고 인증샷 찍으면 20프로 할인도 해주신다!

인스타나 네이버 리뷰 등록하면 물회+초밥이 공짜라고 하니 참고하시길!

우리는 예약시간보다 일찍 도착해서
우리가 도착하자마자부터 만들어주셨다*_*
크 싱싱한 회!

물회가 지지난주보다 업그레이드 됐는데
전복 멍게 해삼이 추가됐다.
덕분에 식감은 더 오도독오도독해짐><

그리구 노량진 맛집 물회세트에는 꼬시래기도 들어간다. 나 이거 엄청 조아하는데!!!!

식감이 오도독해서 재밌기두 하고 탄수화물보다 훨씬 건강한 국수 느낌이랄까..? 실제로 꼬시래기를 검색해보니 바다의 국수라고 하더랑ㅋㅋㅋㅋ

노량진 물회 비쥬얼 보소..
다시 봐도 침 나온당ㅋㅋㅋㅋㅋ 방금 소주에 클리어하고 옴^^ 물회는 보통 맛있긴 하지만,
해태기아 물회는 지이이잉이인짜 존맛탱임..!❣️
육수 맛이 끝내조요~~~

물회세트에 들어있는 초밥!
요것두 진짜 맛있다구ㅠㅠㅠ
레몬즙 뿌려먹으면 2ㅂㅐ는 맛있음!!!ㅎㅎ

그리구 포장,배달 손님에게는 요 미역국수도 주신다.
내가 결혼준비 할 때 다이어트 식단으로 종종 즐겨먹던거다. 안 삶아도 되고 물로 휘리릭 헹군 후 먹으면 돼서 왕 간편함!!! 그리구 건강에두 좋겠쥬?!!😍

이 물회육수 진짜 끝내줌...👍👍
미쳐써요~~~ 배달이나 포장하시는 분들은 요고 잠시 냉동실에 뒀다가 드시길 추천!ㅎㅎㅎ
살얼음이 있어야 더 맛있다.

크게 한 상 차림!!!
바지락술찜은 용이 요리❣️

집에 삼촌이 주신 바지락이 잔뜩 있어서 바지락 술찜 요청했더니 일일 요리사가 되어 만들어줬다ㅋㅋㅋㅋㅋㅋ 첨 만든건데두 존맛탱..💜

물회 안에 들어있는 회마저 싱싱 그 잡채..☺️
도다리는 꼬들꼬들 넘 맛있고 육수는 미쳤구...🥰
피망에 양배추 김까지 넘 맛있었다!!!

회는 쌈 싸먹기!! 오늘 노량진 회 포장해서 집 오는 길에 이마트 장보러 갔다가 쌈도 사왔당ㅋㅋㅋ
마늘 오이고추도 넣구 뇸!!🤤 넘 맛있오..!

어느정도 먹으면 따로 주신 꼬시래기를 물회 육수에 넣는다! 후식으로 냉면 먹듯이ㅋㅋㅋㅋㅋㅋ 캬 이거 식감 좋고 포만감도 들구 소주에도 넘넘 잘어울림💜

오늘 진짜 배 터지게 노량진 맛집 회랑 물회 실컷 먹었다!! 올 여름 한 세 번은 더 갈 것 같당ㅋㅋㅋㅋ

무더운 여름에 노량진 맛집데서 물회 한 사발 어떠신가유~~? 가성비도 갑! 노량진 해태기아 물회 추천함다~~

(협찬을 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