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꾸미부부/맛집뿌시기

종로 포차거리 포차 추천 - 부산집, 비싸지만 씬나~~

by 또용 2023. 6. 23.
728x90
반응형

오늘은 지난 주말에 칭구네 커플이랑 다녀온 종로 포차거리 리뷰 남겨보려고 한다 :)

종로 포차거리는..... 주말에 진짜 몇년만에 가는지 모르겠는데ㅋㅋㅋㅋ 증말.. 사람이 넘쳐넘쳐!!~~

그래서 자리 찾아서 3바퀴는 돈 것 같당....ㅎㅎㅎ

 

아무튼 돌고 돌아서 자리 있는 곳을 찾아냄! 바로 부산집이라는 곳이었다.

종로3가역 5호선 바로 옆에 붙어있어서 사람에 치이지 않아 좋았던 자리ㅋㅋㅋ

뭐... 술집 비슷한 금액의 안주들!

포차 치고 비싼 것 같기도 하고~ 싶었지만, 날이 좋아서 밖에서 꼭 먹고팠던 우리는ㅋㅋㅋㅋ 그냥 시키기로 했다.

김치전이랑 곱창 우선 주문함! 곱창은 야채곱창이었다.

기본 안주인 오이, 당근이랑 김치전을 먼저 내어주셨다.

근데 크기 보고 살짝 놀람...........^_ㅠ

작을 줄은 알았찌만..정말 내 손 크기만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힝구

너무 작아!! ㅜ,ㅜ 그래도 자리 얻은게 어디냐며 먹어봤는데, 맛은 좋았다.

양이 넘 적은거 빼고는 좋았음 ㅎㅎㅎ 맛있어서!

그리고 소주는 각자 커플이 원하는 소주를 주문해따.

나랑 칭구가 고르고, 남자친구들은 그냥 따라서 마심ㅋㅋㅋㅋ

나는 진로, 칭구는 새로를 주문했다.

종로 포차는 소주 한 병에 6처넌! 요즘엔.... 거의다 5천원 이상은 하는 거 같다... 넘 슬프네....ㅎㅎㅎ

그래두 이 분위기 못 참지..........!ㅋㅋㅋㅋㅋ 이날 좀 습하긴해도 선선한 바람이 불어서 날씨가 넘 좋았다.

점점 건강과 숙취를 걱정하게 되는 나이라^^... 숙취해소제도 같이 먹어주고ㅋㅋㅋㅋ

네이버블로그로 협찬받은거 가져가서 칭구들 나눠줘따!

실제로 먹고 술 마시니까 왠지 속이 조금은 더 괜찮았던듯?!

아! 저희 그리구 계란말이도 하나 시켰어요.

안주들이 다 미니미니하져..?ㅋㅋㅋㅋㅋ 초큼 실망스러웠지만 ㅠ 앉은게 어디냐며..

맛은 좋았는데 가격이 좀만 낮았더라면 더 좋았을고 가타요!ㅎㅎㅎ,,

계란말이는 포송포송하니 완숙을 좋아하지 않는 저에겐 딱이었어요ㅋㅋㅋㅋ

그리구 제가 고른 곱창!~~><

포차에선 야채곱창 무적권이져~~^0^

야채곱창은 진짜 맛있었다><...내스탈!!!

약간의 불맛과 짭쪼름하고 매콤한ㅋㅋㅋㅋ헤헹 곱창도 냄새 없고 쫄깃하니 맛있었당!!

1차로 시킨 메뉴덜!!

다 맛있었고, 양은 적었다.

그래도 뭐 포차 갬성으로 먹기 딱 좋았지>.<

오늘도 날씨가 선선한데 종로포차 같이 야외포차 가면 넘 좋을 것 같다.

요곤 비빔만두! 종로포차 부산집의 인기메뉴라고 한다.

나 근데.. 이거 맛이 기억이 안 난다...^^...ㅎㅎ 이 날 분명히 멀쩡히 밤새 놀았던거 같은데 드문드문 기억이 사라짐..ㅎ 진짜 나이 들었으니 나이에 맞게 놀자,,,,,,,,, 또 새삼 느낀 하루ㅋㅋㅋㅋㅋ

신나게 들이키고~~!!!

나는 물 없이 술을 못 먹는 사람인데.. 물통이 너무 더러워서ㅠㅠ 편의점에서 1.5리터짜리 2개 사다가 먹었다.

 

물 드시려면 그냥 우리처럼 앞에 있는 편의점에서 사다가 드시길 추천!!!

편의점에서 물 사오면서 요런 귀요미 도라에몽도 겟했다 ㅋㅋㅋㅋ

안에 있던 캔디같은 불량식품은.. 맛이없어서 버렸고ㅋㅋㅋ 도라에몽 키링만 건졌다>< 졸귀탱!

그리구 아이스크림두 뇸뇸!! 우리가 안주랑 술을 많이 시켜서 긍가...? 봐주신거 같은데ㅋㅋㅋㅋ 원래는 안 되는거같다...ㅇ-ㅇ 암말씀도 안 하셔서 되는건줄...ㅠ

근데 포스팅 쓰다보니 이거 외부음식이라 반입 안되는 거였을듯..?ㅎㅎㅎㅎ

아무튼! 종로포차 부산집 안주 맛있고, 역 옆이라 화장실 가기도 괜찮고,

편의점 바로 앞이라 위치도 굿이고!~ 자리 잡기가 힘들겠지만.. 자리만 있다면 부산집 꼭 가보세요~~!

 

안주 비싸고 적다는거 감안하구, 선선한 날씨에 야외포차 즐기실 분들은 종로 포차거리 추천해요*_*!!!

이런 날씨 아니면 또 언제 가서 놀겠어요~~! ><

 

종로 포차거리 후기 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