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꾸미부부/맛집뿌시기

화곡 피자 배달 맛집 - 토핑 한 가득 미친피자 (요기요 할인정보 포함)

by 또용 2023. 7. 20.
728x90
반응형

오늘은 화곡 피자 배달 맛집 소개해보려고 한다.
집 근처 피자 맛집인데 토핑을 미친듯이 줘서
거의 요기서만 시켜먹는 중!ㅋㅋㅋ

따뜻함 유지하기 위해 요렇게까지 포장해주심.
세심한 배려에 일다 기분이 좋았다.
피클, 소스들도 봉지에 따로 넣어주신다><

친구가 집에 놀러와서 같이 주문했는데
친구도 너무 맛있다고 반해버렸지 모야*_*...
미친피자는 요기요에서 주문했다!
요즘 거의 배달어플은 요기요만 쓰는듯..?ㅋㅋㅋ

리뷰이벤트도 아주 빵빵하게 진행하고 있었다!
무려 치즈크러스트랑 스파게티가 무료!
대신 2만원 이상 주문시에만 해당된다ㅎㅎㅎ

기다림없는 맛집 배달, 요기요

우리 동네 맛집이 그 맛 그대로 빠르게! 다양한 인기 브랜드 할인도 놓치지 마세요.

yogiyo.onelink.me

지금 요기요는 친구추천으로 가입 후
첫 구매하는 사람들은
1만원 쿠폰을 제공한다고 한다!

쿠폰코드 : ze2wffh2j


요 코드 입력하시면 됨!!
첫 구매 시 1만원 쿠폰 사용하시면 됩니다아~
아직 요기요 안 쓰시는 분들이라면
위에 링크로 요기요 가입해서 꼭 한 번 사용해보시길!!

서비스로 받은 스파게티도 넘넘 맛있었다.
면도 안 불었구 소스도 가득인데
무엇보다도 치즈가 가득가득 체고*_*

베이컨체다치즈 피자 (L)

20,900원

 

우리가 주문한 베이컨체다치즈 피자!

라지 사이즈는 20,900원인데

미듐 사이즈는 18,500원이다!

남겨서 남편도 저녁에 주려구 라지사이즈를 주문했다.

캬.. 치즈 진짜 듬뿍 올려져있는거
보이시나요....?
뜨거울 때 피자 조각 자르면 치즈가 흐를 정도당ㅋㅋㅋㅋ
베이컨도 많이 들어있고><
진짜 토핑도 치즈도 아낌없이 넣어주셔서
인기가 없을 수 없는 피자집이다.
 
화곡동 배달 맛집 인기가 느껴지는 건..
여기 앞에 저녁시간에 지나가면..
배달 오토바이들이 굉장히 많이 기다린다..ㅎㅎ

암튼 우선 스파게티 면 불까봐 먼저 먹기루!!
진짜ㅜㅜㅜ 치즈 많아서 너무 맛있었다.
치즈오븐스파게티 는 역시 치즈가 가득해야 맛있쥐..!^^
면도 딱 적당히 익혀서 굿굿

디핑소스 하나 주셔서 같이 먹었다.
근데 워낙에 치즈가 많이 들어있어서
굳이 디핑소스가 없어도 될 것 같다!!
핫소스는 남편을 위해 남겨ㅋㅋㅋ

#베이컨체다치즈피자 옆모습!
치즈 엄청 두껍댜...
빵보다 치즈가 훨씬 두꺼운 느낌ㅋㅋㅋ
진짜 화곡 피자 배달 맛집 원 탑..
내맘속 1등..~~

도우가 도톰해서 꼬소한 것도 좋지만
토핑이 두꺼운 화곡동 피자가 더 맛있는 것 같다*_*
미친피자 피자들은 몇 개 메뉴 먹어봤는데
다 요렇게 토핑이 듬뿍듬뿍 올라가있음!
역시 아주아주 만족스러웠던 화곡 피자 배달 맛집이었다><

미친피자는 체인점인데,
저는 요기 화곡점에서 주문했다!!!
토핑 두툼한 피자 좋아하시는 분들은
미친피자에서 배달 주문 해보시길 추천합니당~~~><

(내돈내산 후기 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