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꾸미부부/맛집뿌시기

파주 디저트 카페 - 도넛이 맛있는 흑사당

by 또용 2023. 6. 17.
728x90
반응형

오늘은 남편이랑 종종 들르는 파주 카페를 소개해보려고 한다! 

근교 데이트 할 때 들르기 너무 좋은 파주 디저트 카페><

디저트를 원래 잘 안 먹는데 가끔 달다구리한게 땡길 때 맛있는 도넛 먹으러 가는 파주 카페, 흑사당.

지난 주말에 다녀왔는데, 날이 좋았어서 그런지 역시 만차에 사람도 꽉꽉 차있었다.

헤이리마을 자체에 사람이 엄청 많았다^_ㅠ... 그래도 다행히 흑사당에는 자리가 있었다!

야외 자리도 마련돼있었는데, 날이 너무 더워서 안으로 들어갔다.

봄 가을에는 밖에서 먹어도 넘 좋을듯!!ㅎㅎ

흑사당 메뉴판!~~

치즈케이크도 있는데.. 매번 없어서 못 먹음 ㅠㅠ

항상 품절이라... 먹기 힘들다..!!! 오전에 가면 먹을 수 있으려나...?

아무튼 우리는 아아 2잔이랑 도넛 2개 주문하기루~~

일단 내부 사진 먼저!

요건 사람 없을 때 찍으려구 나갈 때 찍은 사진이다.

근교 카페는 이렇게 널찍널찍해서 너무 좋다. 특히 좋은 이유는 테이블이 넓음!!

그래서 노트북 하기에 넘 좋다. 우리는 근교카페를 선호하는게.. 수다도 떨지만, 항상 공부나 일을 하러 가서ㅋㅋㅋㅋㅋ 노트북 하기 편한 카페가 필요했다.

 

근데 서울에 있는 카페는 뭔가.. 규모가 대부분 작으니까 오래 있으면 눈치보이기도 하구!

그리고 가뜩이나 공부하거나 일 해야하는데.. 근교라도 데이트하는 느낌으로 나가고 싶어서^^...ㅎㅎㅎ

흑사당이 모든 조건을 충족하는 파주 카페였어서 우연히 갔다가 지속적으로 가는 것 같당ㅋㅋㅋ

몰랐는데 베이글도 있었다!

나중엔 점심으로 요 베이글도 먹어봐야징ㅋㅋㅋ헿

우리는 애초에 도넛을 먹기로 했기 때문에 최애 도넛인 크림브륄레랑 안 먹어본 라즈베리를 주문했다.

예전에 레몬 먹어봤는데 레몬은.. 음 너어무 달았던 것 같음.!ㅠㅠ

위에 올려진 설탕(?)이 좀 너무 달아가지구..ㅎㅎㅎ 라즈베리를 새롭게 주문해봤는데 굿!!

파주카페 메뉴는 요로케 주문!ㅎㅎㅎ

흑사당 도넛 진짜.. 너무 맛있다ㅠㅠㅠ

크림도 잔뜩이구 빵 자체도 맛있어서 단 걸 좋아하지 않는 나도 가끔 생각이 난다.

용이도 아주 좋아함ㅋㅋㅋㅋ

 캬 통유리창이라 햇살도 잘 드는 흑사당.

사진 찍으니 너어무 예뿌다. 그리고 햇빛땜에 밝으니 괜히 기분도 좋구ㅎㅎㅎ

역시 사람은 해를 보고 살아야 한당ㅋㅋㅋㅋ 기분좋게 일함 ^^ 간만에 경력기술서 업데이트도 하고ㅋㅋㅋㅋㅋ

흑사당 도넛을 반으로 가르면 요런 느낌?! 크림과 라즈베리잼이 가득가득 들어있다>.<

라즈베리 도넛은 크림과 잼이 같이 많이 들어있어서 더 맛있었다. 새콤달콤*_*

아메리카노랑 넘 잘 어울렸던 도넛들ㅎㅎㅎ 아주 만족스럽다 헤헿

파주 헤이리마을에서 디저트 맛있는 카페 찾으시는 분들은

도넛맛집 흑사당 꼭 가보시길!ㅎ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