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일기/해외여행

몽마르뜨언덕 LE CONSULAT 레스토랑 / 사랑해벽 (파리여행 2일차)

by 또용 2022. 12. 11.
728x90
반응형

오늘은 몽마르뜨언덕에서 다녀온 레스토랑 후기를 남겨보려고 한다.
몽마르뜨언덕은.. 비가 와서 화가들도 두 분 정도만 나와있었고ㅠㅠ 해서 언덕 골목골목을 그냥 돌아다니며 구경하고 밥 먹구 사랑해벽 보고 온게 다다!
성당이 있었지만.. 우리는 성당엔 그다지 관심이 없어서 방문하지 않았다. 몽마르뜨 언덕은 성지순례길 중 하나라고 한다. 이번에 처음 알았네..!!

기념품샵에서 친구들에게 줄 선물들 사구 배가 고파서 점심을 먼저 먹기로 했다. 그리고 힘내서 사랑해벽을 보러 가기루^^!

LE CKNSULAT 이라는 레스토랑에 갔다.
몽마르뜨언덕 올라가자마자 보이는 광장 근처에는 사람도 많구 해서 그냥 사람들이 많이 안 가보는 곳 가보자 하여 들어간 음식점이다. 요기는 몽마르뜨언덕 스타벅스 있는쪽 골목으로 쭉 들어가면 나온다!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술병들.. 낮술 때리고 싶었지만 여행와서 점심때부터 술을 먹기엔 너무 아까웠다. 그래서 아쉬운대로 맥주 한 잔씩 정도만 먹기로함!!

입구부터 내부까지 빨강색이 온통 차지하고 있다.
나 빨간색 좋아하는데!!><

이게 LE CONSULAT 메뉴판이다. 원래 다른곳 미리 검색했던 곳이 있긴 한데,, 후기로 검증된 곳도 좋지만 우리가 느낌에 따라서 들어가 먹어보고 싶었다ㅋㅋㅋㅋ 유명한 곳은 우리 동선과 식사시간과.. 다 맞지도 않았다ㅜㅜㅜ 아직도 아쉬운 루브르박물관 근처 밥집.. 이건 다음 포스팅에 올려야겠다.

여기까진 주류 메뉴판이다.
우리는 칵테일이나 와인보다는 맥주를 좋아해서 맥주 두 잔 주문했다. 위에 사진 중에 Bieres pression 이 생맥주다! 뭐가 좋을지 몰라서 그냥 가장 위에 있는 saint-omer 2잔 주문했다. 프랑스라고 적혀있어서ㅋㅋㅋㅋㅋ

그리고 이제 음식 메뉴판!

식전요리로 양파스프랑 에스까르고 6개 주문했다.
메인요리로는 Magret de canard, sauce ou poivre 주문했다. 오리가슴살을 구운 요리라고 하는데, 직원에게 메뉴 추천해달라니까 요거 맛있다고 해서 주문함.

디저트는 패스!

내부는 이렇게 생겼다. 아담하구 예쁨! 밖엔 비가 와서 좀 쌀쌀했는데ㅜㅜ 따뜻해서 좋았다. 직원들도 친절하구 굿굿

생맥주 두 잔이 먼저 나와서 호로록!
둘이 한 잔씩만 먹었는데 둘 다 얼굴 터질듯이 빨개짐..ㅎ 다른 테이블도 다 와인도 먹구 하던데ㅜㅜ 왜 우리만 빨개지는걸까..!

양파스프와 에스까르고가 나왔다.

이렇게 쏙 뽑아먹음 된다!
막 엄~청나게 맛있기보다는 꼬소하고 적당히(?) 맛있었다.

오리가슴살 구이(?)도 나왔다. 감자튀김이랑 샐러드 같이 나와서 좋았음!!
역시 디저트는 시키지 않길 잘했다. 이 메뉴들만으로도 아주 배가 불렀기 때문에!!

케첩도 주셔서 감자튀김에 슥슥 뿌려먹고~~

양파스프는....솔직히 너무... 짰다......
그래서 한 입 먹어보고 안 먹음 ㅠㅠㅠ 남편은 좀 짜지만 괜찮은데? 라며 계속 먹긴 했다.

식전빵 주신거 찍어먹는거정도는 괜찮았다.
이 때도 푹 찍어먹기보단 살짝 콕 찍어 먹어야 한다..!!

난 요게 맛있었다. 역시 메인요리!!

샐러드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음*_*!!! 유럽은 식당에서 그냥 물을 안 주기 때문에... 안 먹으려다 목 말라서 주문했는데 물은 그냥 주셨다!ㅎㅎㅎ감사합니다...>< 물 돈 주고 시켜먹기 아까워....ㅠㅠ

LE CONSULAT 레스토랑은 음... 그저 그랬다. 혹시나 가는 분들 계시면 양파스프는 시키지 마세요... 너무 짜요ㅠㅠㅠ
그래두 오리구이는 맛있었음!! 예전에도 프랑스에서 뭔가를 맛있게 먹은 기억이 없었는데ㅜㅜ 이번에도 역시 그저그러했다. 그치만 파리 마지막날에 먹은 곳은 좀 더 맛있었다!

다 먹구나서 몽마르뜨언덕 여기저기 돌아다니며 사진도 찍고~~~ 사랑해벽을 찾아서 계단을 내려가고 또 내려가고....ㅎㅎㅎ

여기서 사진 한 장 찍겠다고 열심히 돌아댕겼다^^....
자매처럼 보이는 한국인 분들이 사진 찍어주심💕
우리도 찍어드리구!ㅎㅎ 그리고 또 시간이 촉박해서 내려온 길을 다시 올라갔다ㅋㅋㅋㅋ

근데 엄청 서둘러서인지 시간이 쫌 남아서 스타벅스에 들어감. 거의 유일하게 아이스 아메리카노 먹을 수 있어서ㅠㅠ 거의 스벅만 간 것 같다ㅋㅋㅋㅋㅋ 엄청난 언덕과 계단을 올라와서 너무 더웠다..! 아아 그란데 사이즈 주문하고 잠시 앉아있다가 다시 가이드 차량쪽으로 고고~~

몽마르뜨 언덕은 골목골목이 참 예뻤다. 칭구들 줄 기념품도 사구 언덕 오르내리며 운동도 하구^^?.. 다음 일정인 노트르담대성당은 다음 포스팅에~~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