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일기/해외여행

신혼여행 가족선물(2) : 아빠편 - 몽블랑 지갑, 탈모샴푸, 스위스 밀리터리 물병 등

by 또용 2023. 4. 3.
728x90
반응형

이번엔 신혼여행 가서 사온 울아빠 선물 리뷰!
아빠는 세로 지갑을 좋아하시는데, 그런 모양도 잘 없구 맘에드는 색상도 없어서 오래전 구매하셨던 지갑을 계속 사용하고 계셨다ㅜ,ㅜ 그래서 넘넘 사드리고팠는데 파리로 신혼여행 간 김에 사다드리기로 했다.

그래서 몽블랑 지갑을 사옴>.<

원래는 보테가베네타에서 사오려고 했지만, 아쉽게도 아빠가 원하시는 색상과 형태의(?) 지갑이 없었다ㅠㅠ

 

그래서 몽블랑에 들렀는데, 마침 딱 원하던 색상의 세로형 지갑이 있어 냉큼 데려왔다.

아빠가 맘에 들어하셔서 넘 좋았던><

신혼여행에서 사온 아빠 선물 언박싱도역시나 식사 자리에서!ㅎㅎ

캬 몽블랑 지갑 역시나 너무 예쁘다.

아빠는 특이하게 세로형 지갑을 선호하시는데,, 진짜 찾기 어려웠다ㅜ.ㅜ

 

보통 세로형 지갑은 명함지갑이었고, 지폐 수납이 되지 않았다.

하지만 몽블랑에 딱 하나 있었다!! 바로 요놈. 제품명은... 제대로 보지 않아서 사실 잘 모르겠다...

프라다에서도 지갑을 봤지만, 올검이라 아빠가 별로라고 하셨다ㅜㅜ 나는 프라다 지갑도 예쁘긴 했는데..!
근데 이 몽블랑 지갑이 더 이쁘긴 함^_^

 

약간 청색이 섞인 지갑을 원하셨는데, 몽블랑 지갑이 아주 딱이었다.

앙증맞은 크기에 색상까지 완벽했다.

다시 봐도 넘 예쁜 몽블랑 남자 지갑이다!

근데 문제는 크기였다^_ㅠ... 우리는 파리 라발레빌리지 아울렛에서 가족들 선물을 다 사느라 지친 상태였고....

 

아빠가 맘에 들어하시는 지갑을 찾기도 넘 어려웠고... 어렵사리 찾은 색상의 지폐 수납이 되는 세로형 지갑인지라,, 한국 돈을 넣어볼 생각을 못 해봄ㅋㅋㅋㅋㅋ

일단 몽블랑 남자 지갑 수납공간을 보자면 아주 훌륭했다.

카드 수납도 세로로 2장, 가로로는 3장도 가능해보였다.

명함 넣기에도 아주 적절해보임!!

아주 사소한거지만, 메이드인 이탈리 써있는 것도 맘에 들었다.

게다가 똑딱이가 있어서 좀 더 안전한 느낌의(?) 지갑이다.

그리고 지갑 앞쪽의 요런 무늬와 색감이 전체가 검은색인 지갑보다 예뻐보였다.

아빠도 이 디자인을 맘에 들어하셨다!ㅎㅎㅎ

그리고 사이즈도 너무 크지 않아 좋았음*_* 우리나라 지폐만 들어갔다면 딱 좋았을텐데^_ㅠ....

아쉽게도 천원짜리 조차 들어가지 않는 사이즈였고...

 

그래도 아빠는 맘에 들어하셨다! 요즘 누가 현금 들고 다니냐면서ㅋㅋㅋㅋㅋ

필요하다면 접어서 넣으면 된다고....ㅠㅠ흑,, 아빠 알라뷰

우리는 좀 더 신중하게 고를걸 그랬다며 후회했지만,, 아빠가 맘에 든다고 하시니.. 살짝 안심했다ㅎ.ㅎ

그리고 몽블랑 지갑 외에 신혼여행에서 사온 다른 선물들!!

스위스에서 구매한 밀리터리 물병이랑 초콜릿, 감자칼!
그리고 프랑스 파리 몽쥬약국에서 사온 탈모샴푸와 치약이다.

 

아빠가 등산을 좋아하셔서 가벼운 물통으로 밀리터리 물병을 드렸는데 넘 좋아하셨다!

이렇게 신혼여행에서 사온 엄마아빠 선물은 끄읏~~

 

동생은 코치에서 가방을 하나 사다줬는데, 요건 네이버 블로그에 남겨뒀다.

앨리스 사첼백인데 아주 귀여움ㅎㅎㅎ 리뷰 링크는 아래에 남겨둠!!ㅎ.ㅎ

 

신혼여행 가족선물 : 여동생편 코치 앨리스 시그니처 캔버스 미니 토트백

오늘부터 신혼여행에서 사온 가족 선물들 후기 남겨볼게요!! 젤 먼저 제 여동생 선물이에요. 동생도 자취를...

blog.naver.com

 

엄마 프라다 가방 선물 리뷰는 아래 링크 참고!!

 

파리 신혼여행 가족선물(1) : 엄마 가방 - 프라다 더블 사피아노 가죽 미니백

작년 11월 결혼해서 프랑스, 스위스 신혼여행을 다녀왔다. 파리는 쇼핑의 도시라서.......ㅎㅎ 내 가방도 살 겸 양가 부모님과 동생들 선물까지 아주 바리바리 사왔다. 그래서 이제부터 그 선물들

j-sssol.tistory.com

 

 

신혼여행 가족선물편 중 친정 선물은 이렇게 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