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일기/해외여행

머큐어 파리 상트르 투르 에펠 호텔 솔직 후기 (유럽 신혼여행 1일차)

by 또용 2022. 11. 30.
728x90
반응형

신혼여행을 다녀와서 일주일 정도 됐나?!

이제야 유럽 신혼여행 후기를 써보려 한다*_*

8박 10일 프랑스, 스위스 신혼여행 일기 시-작!!

파리 샤를드골 공항에 저녁에 도착했다.

원래 오전 9시반에 출발하는 비행기였는데..

에어프랑스가 연착되어..ㅠ_ㅠ 11시반에 출발했고....(ㅂㄷㅂㄷ)

원래 도착 예정 시간은 5시쯤이라 도착하자마자 라파예트 백화점 후다닥 가서 둘러보려고 했는데, 7시 도착하는 바람에 실패했다^^... 어쨌든 무사히 도착한게 중요하지!!!!! 라고 최대한 긍정적으로 생각해보기로...하하

얼마만의 유럽인가ㅠㅠㅠ 약 10년만이다...!

샤를드골 공항에서 내려서 짐 찾는데로 가려면 메트로를 타고 가야한다!

처음에 화살표 따라가면서 여기가 맞나? 싶었는데 사람들 따라갔더니 맞았다.

짐 무사히 찾고 숙소로 출발~~

우리숙소는 에펠탑이랑 엄청 가까웠다.

머큐어 파리 상트르 투르 에펠 호텔!

풀먼호텔에 조금 가려지지만 방에서도 에펠탑이 보인다!!><

로비를 지나 머큐어 파리 상트르 투르 에펠 호텔 안으로 고고~~

금액대는.. 호텔스닷컴이나 이런 사이트에 쳐보면 나오는데

우리는 신혼여행이라.. 그냥 허니문 여행사에 맡겨서

개별적인 숙소 금액까지는 모른다ㅠㅠ 아마 더 싸게 했겠지?!

사람이 굉장히 많았다 ㅇ-ㅇ...

한국인 가족들도 보여서 괜히 반가웠다ㅋㅋㅋ헿

처음에 4층인가 주길래.. 에펠타워뷰냐고 물어봤더니

아니라고.. 에펠뷰가 굉장히 귀하다고 하더라...^_ㅠ

 

그래서 음.. 그럼 7층 이상 방으로 줄 수 없겠느냐고 했더니

첨엔 없다고 하다가 타닥타닥 검색하는듯 하더니

7층으로 주겠다고 했다.

왠지 더 높게 말했으면 높은 방 줬을듯...ㅎㅎㅎ

역시 주는 방 그대로 바로 오케이하면.. 손해다!

정말 없을 수도 있지만 내 경험상 보통은 바꿔준다. 룸 컨디션을 업그레이드 시켜달라는게 아니기 때문에 무리한 요구도 아닌 것 같다! (내 생각엔 그러하다......) 그리고 굳이 요청하지 않는 사람에게 좋은 방을 줄 것 같지도 않다.

 

층은 무조건 10층 이상 받기를 추천..!

후기에서 7층 이상 받으라길래 그렇게 물어봤는데ㅠㅠ

7층도 살짝 반쪽짜리 뷰다.. 아쉽..!

근데 층이 높다고 다 에펠타워 뷰는 아니니 참고하셔요!

욕실 아주 깔끔!

수압이 아주 높은 편은 아니었으나,, 괜춘ㅋㅋㅋ

머큐어 파리 상트르 투르 에펠 호텔의 핸드워시랑 바디/샴푸 젤도 모두 눅스 제품이다!!

눅스 제품 너무너무 좋아함..!바디/헤어 겸용이길래 처음에 뭐야 이거.. 돈 아끼려고 했구나 싶었는데 엄청 부들부들 향도 좋고 맘에 들었다.하나 사갈까도 싶었는데 캐리어가 터지기 직전이라.. 정말 필요한 것들만 사기로 했다^^...

머큐어 파리 상트르 투르 에펠 호텔에는 슬리퍼가 없다.

우리는 슬리퍼를 챙겨오길 잘했지~~~~

냉장고 위에는 물 한 병이 서비스로 올려져 있다.

4박을 묵었는데 1병만 주는 건 솔직히 조금 서운했다ㅋㅋㅋㅋㅋ

서운할 일이 아닌건가......? 우리나라는 일단 한 병씩 주니까!

물은 무조건 호텔 내부가 아닌 밖 편의점에서 구매해야한다! 훨씬 저렴하다~~

티비가 삼성 제품이었음!

프랑스, 스위스 전부 삼성 아니면 lg tv라서 신기해하고ㅋㅋㅋ

역시 삼성 엘지가 짱이지!

침대 나름 만족스러웠다. 침구류도 깔끔하고!

룸 컨디션은 전반적으로 괜찮았다!

뷰가 멋진.. 비즈니스 호텔 느낌..?!! 

그리구 짜잔! 방 뷰다ㅎㅎ

7층 방이어요~~ 풀먼호텔에 반쯤 가려져 있지만 ㅜㅜㅜ

그래두 이게 어디냐며ㅋㅋㅋㅋ

말해서 방 바꾸길 잘 했지~~ ><

원래 주려던 4층 묵었으면 에펠탑 꼭대기 정도는 보였으려나..?!!!정말 아쉬울 뻔 했다!!

저희가 묵었던 방은 735호에요! 참고하세요ㅎㅎㅎ

이쪽 라인이 에펠타워 뷰 방인거 같아요*_*

한... 10층 이상이면 좀 더 잘 보이지 않을까요?핳... 추측

머큐어 파리 상트르 투르 에펠 호텔 나오자마자 보이는 에펠타워...

진짜 얼마나 가까운지 보이시죠?!

5분도 안 걸리는거 같아용ㅋㅋㅋ

넘 예쁘다아~~~

 

배는 고픈데.. 식당이 어딨는지도 모르겠고, 에펠탑 구경하고싶고.. 해서 에펠탑 앞에서 파는 핫도그 사서 먹었다ㅋㅋㅋ

기내식 많이 먹었더니 요거로도 배불렀음!

에펠탑 앞에 벤치에 앉아 먹었는데 점점 비가 오더라....ㅠㅠ

파리에 있는 4일 중 3일 동안 비가 왔다^_ㅠ... 날씨요정은 스위스에서 만나효~~><

 

파리 1일차는... 이렇게 끝-!!!

너무 뭐가 없지만, 그냥 프랑스 도착한거 자체가 너무너무 행복했다!

2일차부터 쭉 써봐야지~~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