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일기/해외여행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 마티나라운지 후기 위치, 라운지키 / 더라운지앱 사용 방법

by 또용 2024. 1. 15.
728x90
반응형

오늘은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 서편 마티나라운지 후기 남겨보려한다.

요기 지점(?)은 처음 방문해본거 같은데 젤 만족스러웠던 라운지였음!

45번 게이트 부근에 있는 마티나라운지 도착!
우리는 롯데면세점 픽업장소 들러서 면세품 구매한거 찾은담에 근처에 있는 마티나라운지로 갔다.
입구 기준으로 서편, 좌측에 있던 마티나라운지였음!

나는 sc제일은행 플러스마일카드 visa카드를 이용해 라운지를 갔다. 남편은 더라운지 앱 이용해서 무료이용함!!

더라운지앱은 pp카드 발급을 받지 않은 상태에서도 카드정보만 저장하면 앱으로 이용할 수 있다.
근데 지원되지 않는 카드도 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용!

나는 원래 라운지키 서비스를 이용해서 무료이용 하려했었다. 근데 마티나라운지 직원분이 visa카드도 무료이용 가능하다고 알려주심!

라운지키는 해외라운지에도 사용할 수 있으므로 visa카드의 라운지 무료이용권(?)을 먼저 사용하라구 알려주셨고 고걸로 써주심! 여태 라운지 많이도 갔지만 요런 팁은 첨 알려주셔서 감덩.. 잘 알아두겠습니당><

이제 마티나라운지 메뉴 소개 시작-!!
샐러드도 한 가득 있고~~

피클 할라피뇨 올리브 견과류와 샐러드 드레싱도 여러종류가 준비돼있다.

이 날 오후 3시 비행긴데 넘 늦게일어나서 아침도 못 먹구 나왔더니 둘 다 배고파서 눈이 뒤집어짐ㅋㅋㅋㅋㅋ

다음은 비빔밥 메뉴! 각종 재료들을 담아서 비벼먹으면 된다. 우리는 한동안 한식 못 먹을거란 생각에 무조건 이건 먹고가야된다고ㅋㅋㅋㅋ 한 그릇 야무지게 퍼서 먹었다.

다음은 버섯크림파스타랑 제육볶음! 아니 여기 제육볶음 맛집인가...ㅎㅎ 존맛탱임. 밥이 막 땡기는 고런 맛이랄까ㅋㅋㅋㅋ

다음은 중화소고기볶음, 깐풍치킨.
깐풍치킨 진챠 맛있다>< 먹다보니 넘 배불러서 많이는 못 먹었지만ㅋㅋㅋㅋ 빠삭하니 맛있었다.

강황새우볶음밥과 인도커리!
여기 커리맛집..ㅎㅎ 아니 구냥 모든 메뉴가 다 맛있었는데 아마도 배가 많이 고파서 더 그랬을지도..?ㅋㅋㅋㅋ

미역국이랑 마살라커리!
마침 인도커리 중에도 내가 젤루 좋아하는 마살라커리가 있어서 더 좋았다.

그리고 맛없을 수 없는 분식코너~~
국물떡볶이, 꼬치어묵에 어묵국물까지 완벽..🌟
여기 완전 내 스탈이당~~ 다음에도 요기 라운지 와야겠다!

치즈볼과 김말이튀김, 웨지감자도 있음!!

그리고 커피랑 음료 코너도 있다.
배가 너무 불러서 다른 음료는 못 먹었지만..

맥주는 빼놓을 수 없지!!@.@

처음 봤던 맥주 거꾸로 따라주는 기계ㅋㅋㅋㅋㅋㅋ 나 이거 컵 씻는건줄 알고 남편한테 뭐라라다가.. 머쓱..😅

컵라면도 3가지 종류 있었지만 배가 불러서 못 먹음ㅋㅋㅋㅋㅋ 시간이 나름 많이 남아서 이것저것 먹다보니 배 터질뻔ㅋㅋㅋㅋ

디저트 코너도 있었지만 여기두 패스!

우리의 접시.
진짜 야무지게 잘 펐다!
대만족 마티나라운지....>< 제1터미널 서편 마티나라운지 야무지게 이용하구 2터미널로 고고~

셔틀트레인 타고 우리 게이트가 있는 탑승동 가서 기다렸다.

나름 시간 맞춰 온 덕에 많이 기다리지 않았음!
호주여행 가기 전에 사진 많이 찍으려면 살 빼야된다고.. 살짝 시도 비스무리하게 했지만 실패^^

똥똥한 나도 사랑해줘야지....ㅎ
아무튼 우리는 호주 갈 때, 서울 - 광저우 - 호주 경유하는 비행기를 예약했다. 다음 포스팅은 남방항공 후기 예정!~~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