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일기/해외여행

호주 시드니 숙소 추천, 가성비 갑 YEHS HOTEL SYDNEY QVB

by 또용 2024. 3. 13.
728x90
반응형

오늘은 호주 시드니 숙소 추천 리뷰를 남겨보려고 한다.

진짜 가성비 좋다고 생각해서 강추하고 싶은 시드니 호텔!! YEHS HOTEL SYDNEY QVB 이다.

YEHS HOTEL은 시드니 내에도 여러곳이 있었던거 같은데, 저는 Town Hall역 근처, QVB 앞에 있는 호텔에 머물렀다.

TownHall 지하철역에서 내려서 QVB로 올라온 다음 길만 건너면 바로 있는 YEHS HOTEL !! 겉에 간판(?)이랄까 아무튼 호텔 표시가 눈에 잘 안 띄어서 못 찾을 뻔 했다..! 암튼 들어서자마자 작지만 깔끔한 로비가 인상적이었다. 직원 두 명 있었는데 완전 친절했음ㅎㅎㅎ

옆에 보니까 캐리어들이 한 가득. 아마도 퇴실하는 사람들이 체크아웃 후 짐 맡기고 놀러간게 아닐까? 싶었다. 왜냐면 우리는 체크인 시간보다 일찍 도착해서 얼리체크인 해줬기 때문이다.

진짜 너어어어무 덥고 습하고... 짐도 무겁고 힘들고 이래서 얼리체크인 되냐고 조심스럽게 물어봤는데 흔쾌히 당연히 된다고 해줘서 어찌나 고마웠던지ㅠㅠㅠㅠ 직원분들 따랑해요~~~ 체크인이 3시였고 우리가 1시쯤 도착했던거 같다!

우리는 3~5층 정도를 배정받았다. 호수가 정확히 기억이 안남..ㅎㅎ 아무튼 창문이 크게 있어서 좁지만 답답하지 않았다. 창밖으로는 QVB가 바로 보인다. 방 내부는 너어무 좋았지만 딱! 2가지 아쉬웠던건 슬리퍼와 물이 없다ㅠㅠ 우리는 크록스를 챙겨갔기 때문에 실내에서도 크록스를 신고다녔다 ㅎㅎ

호텔 프론트에 전화걸 수 있는 전화기도 있고~ 시계 리모콘! TV는 있어도 사실 볼게 없다ㅠㅠ 그래도 유튜브를 볼 수 있는 TV였어서 유튜브로 뉴질랜드 여행기 여럿 찾아봤다 ㅎㅎㅎ 사실 메인은 호주 여행이 아닌 뉴질랜드 여행이었으므로!!><

 

그리고 어느새 해외여행 시 태블릿은 필수가 되었다. 태블릿 가져가서 OTT 도 봄ㅋㅋㅋㅋ 뉴질랜드 간다고 또 반지의제왕 3편 모두 정주행함^_^............... 중국남방항공 기내에서도 보고~ 시드니에서도 보고~ 뉴질랜드 첫 날에도 봐서 겨우 정주행을 마쳤다ㅋㅋㅋㅋㅋ

전기포트랑 찻잔, 티백, 커피 등도 준비돼있고, 아래 서랍을 열어보면 커피잔도 준비돼있다.

옷장 안에는 겉옷 걸 수 있게 옷걸이도 있었고 귀중품을 보관할 수 있는 미니금고도 있었다. 하지만 우리는 1박만 묵을거기 때문에 굳이 미니금고를 사용하진 않았다. 매우 습하고 더운 날씨였으므로.. 겉옷을 걸어둘 일도 당연히 없었다ㅋㅋㅋ

 

아무튼 뭐뭐가 있는지 궁금해서 열어봤는데 전부다 상태가 깔끔해서 기분이 좋았다. 나 호텔 잘 찾았구나! 뿌듯.. 아고다에서 예약했는데 프로모션이며 할인쿠폰이며 다 먹여서 11만원대로 예약했다. (2만얼마 리워드 계산 후 금액)

미니냉장고도 있었지만 내부에는 아무것도 없었다. 커피 프림? 같은거만 있었음! 그래서 물은 따로 사서 들어가야한다~~ 우리나라는 모텔 호텔도 물 정도는 기본으로 있는데 쫌 아쉽긴 했다^_ㅠ.. 근데 뭐 바로 앞에 울월스 마켓이 있어서 사러 가기 편하다. 1달러였나? 0.99달러였나 아무튼 저렴한 물이 있어서 고걸로만 계속 사다가 먹은듯!

화장실도 진짜 깔끔했다! 세면대도 깨끗했고 수건도 넉넉했고 바닥도 청결했으며, 샤워부스가 따로 있어서 샤워 후 바닥이 흥건하지 않다는 점이 좋았다. 

YEHS HOTEL SYDNEY QVB 는 위 사진 왼쪽에 입구가 있다!! 아 그리고 만약 여자 혼자 시드니에 여행간다면 이 호텔을 강추하고 싶다. 왜냐면 밤 10시부턴가는 호텔키가 있어야만 1층 로비도 들어올 수 있다. 1층에 직원이 없어도 안심할 수 있다는 점이 좋았음 ㅎㅎㅎㅎ

 

YEHS HOTEL 장,단점을 최종적으로 정리해보면 아래와 같다.

<장점>

1. QVB 바로 앞에 있다. (바로 길 건너)

2. 식료품 구매하기 좋은 울월스 마켓이 가까이에 있다. (대각선 방향)

3. 오페라하우스, 하버브릿지, 써큘러키와 가깝다. 버스타고 2~3정거장.

4. 밤 10시 이후에는 호텔키가 있어야만 1층 출입 가능하여 안전하다. (23년 12월 기준)

5. 룸 컨디션 깔끔하고 좋았음.

6. 샤워부스가 따로 있어 깔끔하다.

7. 물가 비싼 시드니에서 1박에 12만원대로 묵을 수 있다. (141,902.01원 계산 후 21,641원 리워드 받음)

==========> 즉!! 위치가 최고, 가성비 최고다!

 

<단점>

1. 실내 슬리퍼가 없다.

2. 냉장고에 물이 없다?

==========> 즉.. 단점이 거~의 없다.

 

장점이 단점보다 훨씬 많은 숙소기 때문에 시드니 가성비 갑 숙소로 강추한다!!!!

가격 대비 굉장히 만족스러웠던 시드니 숙소 후기 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