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일기/해외여행

그린델발트 맛집, 다살비(Da salvi) - 스위스여행 4일차(8)

by 또용 2023. 2. 21.
728x90
반응형

오늘은 스위스여행 마지막 저녁식사를 했던 그린델발트 맛집 포스팅을 써보려고 한다.

많은 후기를 찾아봤지만.. 가려던 곳은 문을 닫았고...흑
그래서 리뷰에서 호불호가 반반으로 나뉘었던 달사비에 가기로 했다.

맛은 다 괜찮다고 했지만 웬... 파리가 많았다는 후기가 그리 많은지ㅋㅋㅋㅋㅋ

그린델발트 맛집 다살비 도착!
숙소에서 아주 가까웠다. 사실 그린델발트 자체가 작은 마을이라 어딜가도 멀지 않다 ㅎㅎ

내부 모습은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들과 함께 아늑한 느낌이었다.

하지만 가게 내부는 엄청 넓음!!!! 사람이 별루 없네? 하고 들어가보니 안쪽에 테이블이 엄청 많았다 ㅎㅎ

그린델발트 맛집 메뉴판이다.
포도 그려진 Da Salvi 메뉴판은 와인 메뉴판이당ㅎㅎ

우리는 위에 2개 메뉴 주문했다.
피자는 스몰사이즈로!! 파스타 하나에 피자 스몰사이즈면 둘이 먹기 충분하당ㅎㅎ

디아블로 피자><
우린 원래 매콤한걸 조아해서 살짝 매콤한 디아블로 피자가 입맛에 딱 맞았다.

그리고 쉬림프가 들어있는 이건 크림소스 파스타인데, 구글 리뷰에 누가 사진 리뷰 올려놨길래ㅋㅋㅋㅋ 맛있어보여서 주문했다.

메뉴판에 재료 쓰여있는거 보고 추측해서 시킴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원하던 파스타가 나와서 다행이었다.

크림소스가 막 꾸덕하거나 하진 않고 우유 맛이 강했다! 그치만 난 나름대로 괜찮았음ㅋㅋㅋ 유럽 신혼여행 와서 맨날 토마토소스 스파게티만 먹다가 크림 스파게티 먹으니 맛있었다.

둘이서 저걸 다 먹었다ㅋㅋㅋㅋㅋㅋ 맛은 딱 기대한 만큼. 너무 넘치게 맛있지도 않고 맛 없지두 않은?!!!

원래는 여기 엉클탐스(?) 가려고했는데ㅠㅠㅠ 문 닫아서 아쉽.. 사장님처럼 보이는 분이 가게로 들어가길래 문 닫은거냐고 물으니 다음주부터 영업한다구 하셨다... 11월 말부터 다시 운영하시나봄....^_ㅠ

위에 가게는 그린델발트 피자집인데 맛있다더라..! 그린델발트 가시는 분들이라면 피자 먹으러 한 번 가보시길!!(대신 먹어주세효....ㅠㅡㅠ)

하지만 피자, 파스타 같이 먹기에는 Da Salvi도 갠춘!!! 우리는 숙소인 아이거셀프니스호텔로 돌아가서 또 사우나 가서 한 번 지지고ㅋㅋㅋㅋㅋ 방에 돌아와 와인 한 병을 마셨다.... 스위스... 그리울거라며ㅠㅠㅠㅠ 비행기 다시 오래오래 타고 가야하니.. 잠도 일부러 더 늦게 잤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여유롭지만 바쁘게(?) 돌아다녔던, 그린델발트 마지막 밤 리뷰 끝..!

728x90
반응형

댓글